스팀과 스팀달러 폭락한다 해도 신경 안씁니다~!!~~

in #kr7 years ago

신규 캔버스.png
오늘은 스팀과 스팀달러가 오후 들어 빨간불을 켜고 달려주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코인이 파란불을 켜고 있는데 선전하고 있네요 ~
스팀잇 하시는 분들은 하루하루 스팀잇 시세 보는 재미로 스팀잇
을 하고 계신 분도 계시지만 스팀잇 코인에 투자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실 겁니다.
저 같은 경우는 코인투자는 접고 열심히 스팀잇만 하고 있어서
그리 스팀과 스달이 떨어 지는 것에 대해 크게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장기전으로 보고 열심히 스팀파워 업 하는데만 신경을 쓰기 때문이죠.
파워업이 아니면 정말 아무런 힘도 못 쓰는 곳이 스팀잇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뉴비 분들에게 정말 하고픈 말은 열심히 해서 힘을 길러야 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파워업 엄청 중요 하다고 생각합니다 ~
열심히 노가다 뛰어 파워업 합시다 ㅎㅎㅎㅎ
믿고 가즈아 ~ 장투!!
스팀잇 뉴비 분들 힘냅시다 파이팅!!
22.JPG23.JPG
짱짱맨 태그 뉴비지원.jpg
Ourselves 캠페인.jpg

Sort:  

제가 볼때는 견고하게 오를듯 합니다 ^^ 안정적인 성장세를 기대하고 있네요

네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 국내외적인 큰 변수만 없으면 더더 좋을텐데 아쉽네요~ 어짜피 신경도 안쓰고 있지만요 ㅎㅎ 파워업만 하는데 ^^

하루... 일주일... 한달... 시세에 연연할 필요 없습니다! 자신의 마음을 잡는게 중요한거죠~ 아자^^

네 ㅎㅎㅎ 존버하고 있으면 날아갈겁니다 ^^ 감사합니다~~

스파업을 했더니 존버가 자연스럽네요ㅋㅋ

ㅋㅋㅋㅋ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저도 계속 업만하고 있어요 ㅎㅎㅎ 그날을 위해~!!

오늘 아침에 쭉 떨어지다 다시 오르더라구요~
토치사님 저 스파임대 받았습돠!!
완전 신나요 ㅎㅎ

스파임대 축하합니다 !! 48 친구님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ㅎㅎㅎㅎ

ㅎㅎ 올인하는지라 나름 폭풍성장? 하고 있습니다 ㅎㅎ
감사해용!

저도 올인 ㅎㅎㅎㅎ 그래서 빨리 성장 하는거같아요 ~~ 화이팅!!

스파업의 길은 멀고도 머네요ㅎ

열심히 하시면 한달15일 정도면 48명성은 찍어요 저처럼 ^^화이팅입니다!!

저도 열심히 노가다 뛰어서 파워업하고 있답니다~ ㅋㅋㅋ 화이팅!!!

저도 노가다 열심히 뛰어야 겠어요 요즘 몸 상태가 안 좋아서 많이 못하고 있네요 화이팅입니다 !!^^

뉴비 화이팅!!!

화이팅 !! 열심히 하면 그에 따른 보상을 누릴 수 있다 !! 가즈아~

ㅎㅎ 스팀 초보입니다.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 네 감사합니다 ~~

그냥 머 꾸준하게 보고 가는거죠.ㅎ
걱정 안합니다.ㅎ

꾸준함입니다~~ !!

좋은글 감사합니다!!
파워업을 위해 화이팅!!!!!!

화이팅!!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6.72
ETH 2356.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