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애드센스) 3월9일 최고 수익인증 대박 ~~~ ㅠㅠ 감동

in #kr6 years ago (edited)

신규 1.jpg

안녕하세요 hukyong74입니다.
토요일 오전 한양의 하늘은 정말 미세먼지가 많다고 합니다.
그러나 날씨는 좋은거같습니다.
이런 날은 산으로 올라가야 하는데 ㅎㅎㅎ
미세먼지가 많다고 하니 ㅠㅠ 그냥 집에서 글쓰는 연습을 해야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
요즘 스팀과 스팀달러가 폭락을 해서 많은 분들 침통 하실거 같습니다.
그러나 지금부터 시작이라고 생각 하시고 열심을 글을 써 주셨음 합니다.
다시 비상을 준비 할 겁니다.
스팀달러 3500-5800원대 까지 첩첩 산중 쌓여 있는 코인들
강력한 고래가 나타나지 않는 이상 흐름을 반전 시키는데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형 흑고래 출몰을 기다리며 열심을
스팀잇 활동들 하시면 좋겠습니다.

어젠 정말 오래 간만에 티스토리 블로그 즉 애드센스 수익이 정말
최고로 많이 찍힌 날이였습니다.
스팀잇 3개월 하는 동안 9달러 이상 넘겨 본적이 있나 ?
그런데 티스토리 블로그로 9달러를 넘겨 버린 이런 행운이 ㅋㅋㅋ
2개월 전에 올린 글이 이제서 빛을 ? ㅎㅎㅎㅎ
정말 이쁘니 같으니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어제의 상승을 이여 다시 아침부터 1.26달러로 시작
오늘은 방문자 수가 현저하게 줄어서 수익이 많아야 3-4달러?
일단 지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어제와 같은 행운은 아니여도
절반의 행운만 있어줘도 감사하며 하루를 행복하게 지낼 수
있을거 같습니다.
스팀과 스달도 이렇게 상승하여 모들 분들 함박 웃음 짓게 해줬으면
정말 해피해피 할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어제 수익 $9.89 정말 하루에 이렇게만 들어 온다면
ㅎㅎㅎ 정말 행복 할거 같습니다 헤헷~~
오늘도 글이 떠 있어서 고맙습니다 ~~ 정말 로또 맞은 기분입니다 ㅋㅋㅋ
2.JPG

22222.JPG

어제 방문자수 3275명 정말 대단한 숫자의 방문자수 ㅎㅎㅎ
글이 115개 정도 쓴 기억이 나는데 홈런 하나 때려 줍니다 .이제서야 ~~
3.JPG

스팀잇 하느라 티스토리 안해서 3월 방문자수 ㅠㅠ
역시 머든 꾸준히 한다면 이런 행운이 찾아 오는 거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글 하나로 10000원 수익을 내다니 이런 일이 세상에 나에게 ㅋㅋㅋㅋ
애드센스로 하루 10000원이면 정말 행복한 일이죠 ㅋㅋㅋㅋ
매일 매일 저정도만 나와 준다고 해도 ㅜㅜ
지금 스팀.스팀달러로 버는 돈은 ㅜㅜ 하루 1500원 수익도 안되는거 같음 ㅠㅠ
다시 티스토리에 정성을 좀 드리도록 해야 겠습니다.
꾸준함은 역시 이런 행운을 주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애드센스.티스토리.스팀잇 가즈아 ~~~
1.JPG

KakaoTalk_20180215_190117977.jpg

★ 스팀잇 가입과 기초적인 것은 알고 스팀잇을 시작해야~
1소통을 많이 하라~!!
2팔로우를 50-100명정도 하고 글을쓴다.
(팔로우.소통 안하고 글을 쓰면 묻힌다)
3보팅은 하루에 10-15회 정도 하면된다.(보팅파워80%유지하라)
4 다른 사람들 한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 바로 올라오는 글에 보팅하면 보팅수익X)
★ 뉴비는 보팅이 0.001.0.002 찍히니 그냥 바로 보팅해도
보팅수익 없어도 그냥 보팅하고 소통을 하는게 더 중요 하다고 생각합니다.
5글을 쓸때 우측 하단에 스팀파워50+스팀달러50 체크 하라고 나온다.
(초보 분들은 셀프보팅을 하는게 더 수익이 안정적이다)
(셀프보팅은 자기 글에 자기가 보팅하는 것이다)
6 깃발은 신고 기능이라고 보면된다
.(스팸등.보이싱글 .이상한 글을보면 신고)
7보팅이 먼지도 모르고 스팀잇 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
(예를 들면 페이스북 좋아요라고 보면됩니다)
8고래 분들을 보시면 ♥♥♥ 날린다
(단 주먹이 날아 올 수도 있으니 조심 ㅋ)

Sort:  

9일날은 어떤 글을 올리셨는지? 방문자가 엄청 나네요~^^
스팀잇 접구, 티스토리 가시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ㅎㅎ
꾸준함... 언젠가 좋은 보상으로 돌아오겠죠! 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리드코인들 하나 올렸는데 그건 반응도 없어요
두달전에 올린 글이 다음에 떠서 ㅋㅋㅋㅋㅋㅋ
티스토리 글 쓰기 귀찮아서 ㅋㅋㅋ
스팀잇 글 한두개 올리는 것도 뻘글 써도 힘들어요 ㅋㅋㅋ ㅠㅠ

대박..3200명이라니 대단하신거같아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 그렇긴하죠 글 하나로 ㅎㅎㅎㅎㅎ

와 티스토리 꾸준히하시는구나
에드센스 티스토리로 따기힘든다던데
어때요?
유튭 오래기다려야해서 고민 ㅠ

아뇨 ㅋㅋㅋ 꾸준히 전혀 안하죠 ㅠㅠ 스팀잇 글 쓰는 것도 겨우 하는데 ㅋㅋ
두어달 전에 쓴글이 폭발해서 ㅎㅎㅎ 그거 하나로 어제 오늘까지 12달러정도?
애드고시라고 하죠 ㅎㅎㅎ

오 대박대박 축하드려요~~
거대한 파이프라인 쭉쭉만드세요!

글을 못 써서 ㅎㅎㅎ 거의 안했는데 두달전에 쓴 글이 떳네요 포털에 ㅎㅎㅎ
스팀잇하고 안했는데 ~~ 역시 머든 꾸준히 해 놓으면 이런?

크렉창임 펀딩도 참여하고 그러세요 ^^ 저축 한다 치고 ㅎㅎㅎ

안녕하세요 ^..^
스팀잇 말고도 여러 블로그를 하시나보네요
여러게 하기에는 정신이없을꺼같은데..
화이팅입니다 ^..^
저 티스토리는... 어떤 구조인거죠 포스팅 했을때 방문자가 많을시 수입이있는건가요?

네 글 100이상 쓰면 많이 유입되죠 ㅎㅎㅎ
광고 배치도 중요 하고요 ^^

우와 축하드립니다. 저도 꾸준히 해야겠습니다.

꾸준함은 저렇게 ㅋㅋㅋ 그런데 전 115개 정도 쓰고 글 안썼는데 예전 글이
지금 떠서 ㅎㅎㅎ

저는 스팀잇 하나만 해도 정신 없는데 대단하시네요ㅎㅎ 저도 1달라 받는 날이 어서 왔음 좋겠습니다^^ㅋㅋㅋ 오늘은 4달라 받으시길!!
4달라.jpg

오늘 1달라말고 어제 거의10달라를 자랑하시는글 같아요ㅋㅋ

ㅋㅋㅋㅋㅋ맞네용ㅋㅋㅋㅋ 저도 모르게 저주의 댓글을..?ㅠㅠㅋㅋㅋ

ㅋㅋㅋㅋㅋㅋ지금 현제 2.35달러네요 ㅎㅎㅎ

티스토리와 스팀잇에서 동시에 수익이 발생하니 정말 좋겠어요. 축하드려요~~

글 쓰는게 힘들어서 잘 안해요 전에 쓴 글이 다음에 떠서 ㅎㅎㅎ

우아!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저는 티스토리 6개월 하는동안 10만원정도? 모았네요.. 근데 스팀잇으론 이미 10만원 이상의 수익이 ! :)

스팀잇이 빠르긴 하죠 그런데 머든 꾸준히 하면 더 ㅎㅎㅎㅎ
티스토리로 한달 몇백씩 하는 분도 있어요 ㅎㅎ

와 한순간에 그냥 팍 올라버렷네요.ㅎ

ㅋㅋㅋㅋ 두달 전에 쓴 글이 ㅎㅎㅎㅎ 저리 올려 주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991.12
ETH 2685.4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