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3개월째 총 수익을 결산 해보니 ~~~ 띠용?

in #kr6 years ago

신규 1.jpg
안녕하세요 hukyong74입니다.
벌써 스팀잇을 시작한지 87일째입니다.
스팀잇을 정말 열심히 하면 용돈은 벌겠지 하고 왔는데
사실 글을 못 쓰다보니 그리 쉬운건 아닌거같습니다.
3일만 지나면 3개월째 입니다.
그 동안 열심히 해온 보람도 그다지 크지 않아서 그만 두고 싶을때도
참 많습니다. 그래도 지금까지 열심히 해온게 아까워서 더 해보려합니다.
스팀잇 구조상 답은 나와 있는거 같습니다.
미친듯이 글을 써서 수익을 내던가 아님 투자를 해서 수익을 내던지 ?
3개월 가까이 열심히 해온 결과를 대충 따져보니 매달 25만원정도
수익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용돈 하기도 부족한 돈 이지만 그래도 열심히 글은 썼다고 봅니다.
일상 글이든 코인 글인든 열심히 끄적이긴 했습니다.
요즘 코인시세를 아침부터 저녁까지 보고 있는데 정말 답답하네요.
정부규제 이후 코인시장이 그냥 산 송장 같은 느낌 이랄까?
그날 그날 코인 등락도 거의 일어나지 않고 단타 20-30마진 거래
하듯이 너무도 지루한 코인시장인듯 합니다.
초보 뉴비 분들은 어떻게 버틸련지 ㅠㅠ
스팀잇에서 정말 수익 내기란 하늘의 별따기 인듯 합니다 ㅎㅎㅎ
스팀과 스달가격 하락으로 더더욱 어려워진 스팀잇 ...
몸이 좋지 않아서 쉬면서 스팀잇 하는데 큰 기대를 안고
한다는건 정말 뉴비 들에겐 정말 힘들겠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스파업을 모두 탈탈 털어야 75만원 정도이니 3개월 동안 ㅠㅠ
세상에 정말 쉽게 버는 돈은 없는거 같습니다 .
남보다 죽으러 2-3배 열심히 해야 한달 용돈은 벌게 될것 같습니다.
몸이 좀 빨리 좋아져야 다시 복직 이라도 하는데 ㅜㅜ
몸은 더 안 좋아지고 교통사고 후유증만 남아서 ㅠㅠ
누군가 이런 말을 자주 하시더라구요 이게 사는건가?
3개월 정말 열심히 해서 175스파 올렸네요 ~
한 푼도 안쓰고 조금 조금 모아서 ~
이제 봄날이라 일하기 좋은 계절인데 아픈 몸을 잘 버텨가며
다시 일을 시작해 보도록 해야 겠네요 ~~
초.중.고.대 봄날이면 반티가 불티나게 팔리는 계절
거의다 요즘엔 학생들이 축구복을 반티로 하기 때문에
엄청나게 바쁜 계절 그쪽 일을 오래 해온 다시 봄철이라도
열심히 일을 다시 시작하지 않을까 싶네요 .
요즘 그런데 허리가 터질 것처럼 아파서 ㅜㅜ
물리치료만 열심히 하고 있는데 너무 안 좋다는거 ㅠㅠ
오늘도 끄적 끄적 정말 두서 없는 글 마무리 합니다.~~
KakaoTalk_20171215_012321305.jpg

★ 스팀잇 가입과 기초적인 것은 알고 스팀잇을 시작해야~
1소통을 많이 하라~!!
2팔로우를 50-100명정도 하고 글을쓴다.
(팔로우.소통 안하고 글을 쓰면 묻힌다)
3보팅은 하루에 10-15회 정도 하면된다.(보팅파워80%유지하라)
4 다른 사람들 한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 바로 올라오는 글에 보팅하면 보팅수익X)
★ 뉴비는 보팅이 0.001.0.002 찍히니 그냥 바로 보팅해도
보팅수익 없어도 그냥 보팅하고 소통을 하는게 더 중요 하다고 생각합니다.
5글을 쓸때 우측 하단에 스팀파워50+스팀달러50 체크 하라고 나온다.
(초보 분들은 셀프보팅을 하는게 더 수익이 안정적이다)
(셀프보팅은 자기 글에 자기가 보팅하는 것이다)
6 깃발은 신고 기능이라고 보면된다
.(스팸등.보이싱글 .이상한 글을보면 신고)
7보팅이 먼지도 모르고 스팀잇 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
(예를 들면 페이스북 좋아요라고 보면됩니다)
8고래 분들을 보시면 ♥♥♥ 날린다
(단 주먹이 날아 올 수도 있으니 조심 ㅋ)

Sort:  

얼른 진짜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

코인시장에 봄이 와야 ~~ 뉴비 분들 지치기 전에 빨리 와야 하는데 ㅠㅠ

안녕하세요 좋은글 잙 읽고 갑니다. 팔로우와 보팅 드리고 갑니다^^맞팔 부탁드려요^^;;

맞팔했습니다 ^^즐거운 스팀잇되세요 ~~

오오오 3개월 75만원이면 대단한데요~ 1년 후엔 750만원 가즈아~

코인시장이 완전 죽어서 이젠 좀 쉽지 않을꺼 같다는 생각이 들긴 하네요 ㅜㅜ

역시.. 전 이제 한달인데 함 정산 해봐야 하나?

스파까지 다 해서 그래요 ㅎㅎㅎㅎ 지금 시세로 따져보면 대충~~

교통사고 후유증,, 힘드시겠어요.. 어여 나으시고,,, 3개월 75만원이시면 6개월되면 훨 더 많아지실꺼에요...3개월에 75만원도 부러운 뉴비에요..ㅎㅎㅎ

ㅋㅋㅋㅋ 하루 쉬고 꾸준이 글을 끄적여서 그나마 이 정도 ?
스파까지니까 ㅜㅜ 쉽지는 않네요 ㅎㅎ 세상에 쉬운 일은 없지만 ㅎㅎ

와.. 세달 175스파가 가능한가요...? 진짜 대단하시네요 ㅠㅠㅠ
저는 @hukyong님 반의반도 못따라갈듯합니다ㅠㅠ

ㅠㅠ 하루 쉬고 86일 글쓰고 ㅋㅋㅋㅋ 이렇게 만든거예요 한푼도 안쓰고 ㅎㅎㅎ

저도최근시작한 뉴비인데요 열시미하시는모습보고배우고갑니다 팁까지얻엇네요 팔로우합니다용!

저도 맞팔할께요 ^^ 감사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오...드디어 생생한 후기가 올라왔군요 ㅎㅎ
그래도 한달에 25만원이면 가능성있네요 ㅎㅎ
저도 달려볼게요 ㅠㅠ

네 열심히 하시다 보면 몇배는 오를듯 해요 코인시장만 더 좋아 진다면 ^^화이팅입니다 ^^

응원할께요...

늘 힘이되는 글이셔요..

저도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즐겁게 하시면 더 좋은 결과가 나올 듯 합니다 ~~

저도 이제 한달 되었는데 힘드네요. 와우~~ 엄청 많이 올리셨군요.

87일중 86일 하루에 글을 꾸준히 썼네요 ~~ 최근에 하루 쉰거 빼고 ~~
꾸준히 하시면 될거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118.79
ETH 3390.1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