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스달의 횡보 ~ 초보 뉴비 분들 꼭 이것은 알고 스팀잇 시작하라~!!

in #kr7 years ago (edited)

신규 캔버스.png

안녕하세요 hukyong74입니다.
짧았던 설명절이 지나고 이젠 일상으로 돌아가 열심히 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연휴 동안 맛있는 음식들과 과음으로 인해 힘든 일상이 될 수도 있지만
힘차고 활기찬 한주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스팀과 스달에 대해 이야기 하겠습니다.
요즘 몇일째 스팀과 스달이 횡보만 하고 있습니다.
비트대장이 힘차게 움직 일때도 하락 횡보 몇일째 지켜 보고 있는데 ,
누군가 계속 매도를 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또 한 편으로는 누군가 싼 가격에 아래서 매집을 하는 것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어짜피 역사는 하루 아침에 이뤄 지는게 아니니까요?
작전 세력도 하루 아침에 끌어 올리기 보단 개미들의 물량을 뺏기 위해서
지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코인도 주식과 다를게 없습니다.
작전 세력들은 개미 들이 지쳐 나가 떨어 질때까지 끈질기게 작전을 펼칩니다.
단 몇주에 주식이든 몇개의 코인이든 그 걸 뺏기 위한 전쟁을 하게 됩니다.
지금 몇일간 계속된 횡보는 개미들을 지치게 만듭니다.
하루 종일 단타를 치는 분들은 코인 시세만 뚜러지게 쳐다보고 있을겁니다.
열좀 오르면 애라 모르겠다 하고 던집니다.
단타치다 물려서 고생들 하지 마시고 그냥 장투를 권해 봅니다.
요즘 비트 대장 움직임이 참 좋아 보입니다.
다른 코인들도 움직임이 좋습니다.
스팀과 스달만 이상하게 횡보하는 느낌이 듭니다.
더 높이 날기 위한 움직임인지 아니면 누군가 계속 매도를 하고 있는 건지
그 누구도 알 수가 없습니다.

★스팀과 스달호재 ★

스팀(STEEM) 스팀달러(SBD)가 고팍스 원화 마켓(KRW)에 오픈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스팀(STEEM) 스팀달러(SBD) 지갑 오픈 일시: 2018년 02월 20일(화) 오후 3시

스팀(STEEM) 스팀달러(SBD) 상장 일시: 2018년 02월 21일(수) 오후 3시

과연 고팍스 원화 마켓에 스팀과 스달 상장때 펌핑을 할 지 또
저번 바이낸스 상장처럼 올리는척 하다가 매도를 친건지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5일간 정말 보팅파워 다 빠져서 아무 것도 하지 못했네요 내일이면 만땅 채웁니다 ㅎㅎㅎ
뉴비 분들을 위해서 보팅난사 하려고 합니다 ㅋㅋㅋㅋ
이번엔 보팅 조절을 잘 해서 매일 매일 작게나마 많은 분들에게 보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 하루도 활기찬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1.JPG
2.JPG

★ 스팀잇 가입과 기초적인 것은 알고 스팀잇을 시작해야~
1소통을 많이 하라~!!
2팔로우를 50-100명정도 하고 글을쓴다.(팔로우 안하면 글을 써도 묻힌다)
3보팅은 하루에 10-15회 정도 하면된다.(보팅파워80%유지하라)
4 다른 사람들 한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 바로 올라오는 글에 보팅하면 보팅수익X)
5글을 쓸때 우측 하단에 스팀파워50+스팀달러50 체크 하라고 나온다.
(초보 분들은 셀프보팅을 하는게 더 수익이 안정적이다)
(셀프보팅은 자기 글에 자기가 보팅하는 것이다)
6 깃발은 신고 기능이라고 보면된다.(스팸등.보이싱글 .이상한 글을보면 신고)
7보팅이 먼지도 모르고 스팀잇 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예를 들면 페이스북 좋아요라고 보면됩니다)
8 고래 분들한테 ♥♥♥ 마구마구 날린다 ㅎㅎㅎㅎㅎ

Sort:  

늘 좋은 정보 감사해요^^ 보팅하고 갑니다~

저도 그거 모르고 보팅해 버렸네요 ㅜㅜ

ㅎㅎㅎ 누가 잘 알려 드리지 않는 정보죠 ㅋㅋㅋ 찾아 봐야 ㅠㅠ

ㅎㅎㅎㅎ 항상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많이 배우고 있어요!!!

^^ 별 말씀을요 ~~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감사합니다~
@hukyoug74 님 글 보고 열심히 배워가고있어요!

^^ 즐거운 한주 되세요 ~~

미래의 고래님. ^^
♥♥♥
♥♥♥
♥♥♥
하트 뿅뿅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항상 유용한 스팀잇 정보 얻어갑니다 ~ 감사합니다

^^ 즐거운 스팀잇입니다 화이팅~!!

30분 이상 지난글에 보팅해야 되는거 이제야 알았어요 !!!! 꿀정보 감사합니다 ㅎㅎ(이글은 51분 전 게시글이라 다행히 보팅ㅋㅋㅋ) 모든 뉴비들 화이팅 !!

정말 모르시는 분들이 너무 많으세요 처음엔 저도 모르고 다 그렇게 했죠 ㅎㅎㅎㅎ
이젠 그래서 초보 뉴비 분들 보시라고 매일 이렇게 올려 드리려구요 ~~ 즐거운 한주되세요 ^^

이런글들때문에 초보자들이 할맛이 나는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그야말로 액기스 포스팅이네요! 진짜 알뜰한 액기스 노하우네요!

감사합니다 ^^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452.44
ETH 2541.4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