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스팀달러 매도벽 쌓으면서 팔아 치우는 세력들은 누구?

in #kr7 years ago

신규 1.jpg

스팀과 스팀달러 오늘도 반등없이 하염없이 떨어 지네요 .
이젠 대충 느낌이 옵니다 .
어디까지 떨어 질지 궁금해 집니다.
세력 들은 어디로 어디로 도망가고 있을까?
1.JPG

2일간 매도 기둥 세운 스팀달러 이젠 감 잡았습니다 .
누군가 계속 스팀달러 팔아 치우고 있다는 걸~~
이젠 어디까지 떨어질까 고민을 해야 할때인 거 같습니다.
스팀달러의 바닥은 과연 어디일까 궁금해 집니다.
역시 뉴비 들의 스파업 꼬시기에 한판 누루기 세력들 승
뉴비들이 스파업 할 수록 계속 스팀과 스달은 떨어질겁니다.

2.JPG

세력들은 새로운 뉴비들이 스파업 하기만을 기다리고 있을겁니다.
스파업을 뉴비들이 해줘야 세력들은 야금야금 물량 팔아 먹기에 좋으니까~
그러다 세력 코가 납작 해질 수도 있지만 그 들은 막강한 자금력이 있기에
손해 보는건 뉴비들 일겁니다.
엄청 많은 뉴비 분들이 스파업을 하기 많을 기다리는 세력들
정말 무섭다 ㅋㅋㅋㅋㅋ 기둥 두개 세우고 팔아 먹다니 ㅠㅠ
반등 시킬 것처럼 모션 취하다 달라 붙으면 매도벽 쌓기 ㅋㅋㅋㅋ
이러니 주식도 그렇지만 코인은 개미들은 힘들다 ㅋ
어렵다 ...어려워 ㅋ

★ 스팀잇 가입과 기초적인 것은 알고 스팀잇을 시작해야~
1소통을 많이 하라~!!
2팔로우를 50-100명정도 하고 글을쓴다.
(팔로우.소통 안하고 글을 쓰면 묻힌다)
3보팅은 하루에 10-15회 정도 하면된다.(보팅파워80%유지하라)
4 다른 사람들 한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 바로 올라오는 글에 보팅하면 보팅수익X)
★ 뉴비는 보팅이 0.001.0.002 찍히니 그냥 바로 보팅해도
보팅수익 없어도 그냥 보팅하고 소통을 하는게 더 중요 하다고 생각합니다.
5글을 쓸때 우측 하단에 스팀파워50+스팀달러50 체크 하라고 나온다.
(초보 분들은 셀프보팅을 하는게 더 수익이 안정적이다)
(셀프보팅은 자기 글에 자기가 보팅하는 것이다)
6 깃발은 신고 기능이라고 보면된다
.(스팸등.보이싱글 .이상한 글을보면 신고)
7보팅이 먼지도 모르고 스팀잇 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
(예를 들면 페이스북 좋아요라고 보면됩니다)
8고래 분들을 보시면 ♥♥♥ 날린다
(단 주먹이 날아 올 수도 있으니 조심 ㅋ)

Sort:  

차트 계속 보고 있다보면 스트레스 이빠이...데쓰..

계속 매도벽 쌓는중 ㅜㅜ 누군가 계속 떨구기 돌입 들어간거 같다는 생각이~

그냥 신경 끈지가 원체 오래 되어서.... 이제는 그냥 스팀잇만 열심히 해보자 이러고 있네요 ^^

신경 끄시면 바닥 칩니다 ㅋㅋㅋㅋ

아! 안돼!!!!!!
스파 업하고싶은데 꼬시는중이였나
그래도 업하고싶다

열심히 세력들은 꼬시는중~~

현금화를 하든.. 스파업을 하든.. 해야할텐데.. 이제나 저제나 시세만 보고 있네요...

계속 기둥 세우고 팔아 치우나 봅니다 ㅡㅡ 횡보가 좋은게 아니네요 ~

엄청 내려갔네요 ;;;;

무지하게 내립니다 ㅜㅜ

올라야 하는데...ㅠㅠㅠ올라야 하는데.. 안오르네요

그러게요 ㅜㅜ 비트 오를때 올랐어야 하는데 안가는게 수상하더니 ㅠㅠ

차트 안보니 마음이 편하네요. 하하하. 그냥 믿고 안봅니다.

ㅜㅜ 챠트는 봐줘야 ~~ 존버 하시는 분들은 안봐도 ㅠ

필요할때는 데이트레이딩도 하는데 요새는 본업도 해야하고 스팀잇도 해야하고 바빠서 자연스레 안보게 되네요.

전 제가 투자한곳의 가치를 믿으니 전혀 불안하거나 떨리지 않습니다.ㅎㅎㅎ

스팀잇에 투자한 뉴비 분들은 ㅜㅜ 많이 손해들 보셨을겁니다 .

우와 스린이 많이 배우고 갑니다 감사감사

^^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523.93
ETH 2291.82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