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가상화폐 거래소 순위 및 국내 가상화폐거래소 순위

in #kr7 years ago

전세계 가상화폐 거래소 순위입니다.
전체코인기준으로 24시간내 거래량을 가지고 통계를 추출하는것 같습니다.
이그래프는 아래링크 코인힐스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https://www.coinhills.com/market/exchange/

c1.PNG
c2.PNG
c3.PNG

전세계임에도 불구하고 빗썸이 2위를 차지하고있네요.
코인의 수도 12개밖에안되는데도 2등이라니 상당하네요.
반면에 1등 거래소는 99개의 코인을 거래할수있습니다.
중간중간에 13위 코인원, 18위 코빗, 25위 코인네스트 등 한국 가상화폐들이 보이네요.

아 계속 살펴보니 코인기준이 상장된 코인위주라서 그런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우리나라에서 국내 1위 거래소는 업비트입니다.
여러 코인을 거래할수있고 보기쉬운 UI화면, 카카오톡계정으로 가입한다는 점이 장점일수 있겠네요.

국내 가상화폐 TOP3
1.업비트
2.빗썸
3.코인원
이라고 합니다.

가상화폐하면 빗썸이였는데 점점 거래소가 많아지고 일단 업비트에 밀려서 2위가 되버렸네요.
지금도 계속해서 가상화폐 거래소가 늘어나는데 언제 순위가 바뀔지 모르겠네요.
제생각엔 아마도 해킹이나 특이사항이 없으면 이순위를 유지할거 같다고 느낍니다.
확실히 신규 거래소의 장점은 현재 거의 네이밍거래소에서 신규가입 및 원화입금제한이 걸려있는것때문에
당장 할수있다는게 있겠네요. 그거말고는 메리트가 없는거 같습니다.
저는 코인네스트로 코인을 좀 해봤는데 확실히 불안한 거래소에서 거래를 하니까.... 불안하더라구요
지금은 신규제한과 입금제한으로 네이밍 사이트와 시세가 30%정도 차이가나는데 이부분 또한 불안요소로 작용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현재 코인네스트는 트론을 거래할수있는 거래소라 그나마 상위에 있는 것같습니다.

그외에도 새로운 코인들을 다루는 신규거래소들이 계속 생겨나오는데 코미드 등등
코인의 갯수가 너무많아져서 무작정 사기보다는 확실히 이제는 좀 알아보고 사셔야할것 같습니다.
앞으로 가상화폐거래소도 전망이 어떻게 될진모르겠지만 확실히 탑3안에드는 거래소에서 거래하는게 좋을거같습니다.

Sort:  
Loading...

가상화폐 거래소 순위도 저렇게 알아볼 수가 있군요. 오.. 업비트가 1위였구낭. 지갑 개설이 안 되서 현재는 빗썸을 이용하고 있어요.

맞아요... 저도 업비트 가입을 안해놔서 후회중입니다.
그리고 돈다뺏는데 원화입금제한으로 구경만하고있어요 ㅠㅠ

업비트 대단하네요. 빗썸에서도 몇몇 알트코인 더 상장시켜줬으면 좋겠네요 :)

빗썸도 간단간단해서 초보자들이 접하기는 좋은거같아요
알트코인들도 상장되면 확실히 많이 빗썸에서 거래할거같긴하네요!

저는 업비트를 깔았는데, 지인 폰에 빗썸과 비교해보니 좀 더 보기 쉽게 구성이 되어 있는 것 같았어요. 주식 트레이딩 앱과 비슷해서 한국인에게 더 친근감을 주지 않을까 싶어요.ㅎ

그쵸... 다양한 코인과 주식과 비슷해서 주변사람들 다 업비트로 거래하고 ㅋㅋㅋㅋㅋ
커뮤니티등에서 인증글은 다 업비트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10.66
ETH 2598.7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