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들어온 뉴비 가입인사드려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새로 가입한 뉴비입니다.

약 한달간 비트코인 트레이딩 하게 되면서 짧지만 좋은 경험했었고,

앞으로도 계속 코인 트레이딩 해가면서

제가 알게되는 정보같은 것을 공유 할 예정입니다 .

코인 뿐만아니라 일상생활 얘기도 할거에요 .

비트코인이나 알트코인 등 관련된 것 질문해주면 최대한 성심성의 껏 답변해드릴게요 .

읽어 주셔서 감사하고 만나서 반갑습니다 .ㅎㅎ

1f680.png

hi , i'm newbie to steemit

It was a short but awesome experience to trade btc,atc (DGB,XRP,ETH,DASH,NXT~~) about a month

and keep going to coing trading , i want to share my experience and imformation i know .

or talk about everyday life as well as coins .

Bitcoin, Altcoin , etc .

If u have any qestions, i will reply to you as much as i can

I'm poor English but thank you for reading.

Sort:  

저도 트레이딩을 하고 있다보니 ^^ 벌써부터 포스팅 기대됩니다. 팔로우 보팅 꾹 누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기대에 알맞게 노력열심할게요 ㅎㅎ

환영합니다 ~팔로우 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ㅎㅎ

어서오세요! ㅎ 환영합니다! 팔로우 신청하고 갑니다!

팔로우했어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할게요 ㅎ

환영합니다^^
가입인사 및 자기소개 태그로 #kr-join 태그를 추가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게시글을 읽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감사합니다 트위터에서 코인코리아 팔로우해서 좋은정보 많이얻고있어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열심히할게요 ㅎㅎ

환영합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 좋은 하루되세요

thanks ~

중간에 삽입된 그림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ㅎㅎㅎ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뵐게요

ㅋㅋㅋㅋ 코인트레이딩하다보면 떡상,떡락이라는말도 쓰는데 로켓 쏜다는 표현을 좋아해서 그림사용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94.63
ETH 3508.1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