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문재인 정부의 도시재생 정책에 대하여

in #kr7 years ago

저도 인접분야에서 공부하고 있어요 ^^ 앞으로도 글 많이 써주세용 ~~!!
아무래도 건물이 노후화되다보니 재건축이나 정비가 필요하긴 할텐데 현재 거주민들을 배려하면서 사업진행하는게 참 어려운 문제인거 같습니다.. 기사에 예시로 나온 협동조합 모델도 괜찮아 보이네요.

Sort:  

회사에서 쓰다보니 너무 허접하게 써서 창피하네요 ㅋㅋㅋ인접분야면 어떤쪽하시는거죠? 반갑습니다!

저는 학부는 토목했고 석사는 지리학했어요 ㅋㅋㅋㅋ 이번에 지리학으로 박사나갑니다 ㅠㅠ 인접분야 분 만나니 정말 반갑네용 ㅋㅋㅋ

앗 너무 반갑습니다 ㅋㅋㅋ 저도 GIS찔끔 건드렸었는데ㅋㅋ환대수업도 많이듣고.....

호호호... 저도 환대수업 3-4개 정도 들었던듯... 오며가며 뵀을수도 있겠네요 ㅋㅋㅋ 좁은세상 ㅎㅎㅎ

저도 3-4개 들었는데 ㅋㅋ정말 신기하네요.....알고보니 아는분아닌가요 ㅋㅋ
사실 채팅방에도 아는분들이 두세분 있던데 별로 친하진 않은 사람이라 말은 안하지만 뭔가 민망..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85.82
ETH 2321.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