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이야기] 아이템별 최적의 포스팅 시기는??

in #kr7 years ago

하..이거 참 중요한 대목이네요! 저처럼 이야기찻집하는 경우는 어떤 시간대가 좋을까요? 한번 봐주실 수 있겠어요?

Sort:  

ㅎㅎㅎㅎㅎ 제가 경험해보지 않은 분야네요.....
제가 만약 그렇다면 아침을 열기에 좋은 차.... 저녁에 마무리하기 좋은 차를 통해 차 소개를 하구요.....
낮시간은 감성적으로 접근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찻집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이야기를 읽는 사람이 간편하게 볼 수 있게 쓰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아..승림대디님 고마운 조언입니다...만-
제 찻집 분위기 안보시고 그냥 원론적인 대답해주신거죠? 조금 삐짐..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56.64
ETH 2425.5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