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4편 나왔군요 ㅎ 선보팅하고 읽어요 (망하긴 뭘.... ㅋㅋㅋ 쭈욱 올리시겠네요~)

망했는데...... ㅠㅠ;

아무튼 사진 찍는 것도 기술인거 같애요..ㅎ

항상 제일 먼저 달려오시는군요.... ㅠㅠ;

제 사진은 맨날 망해서 ㅋ 열심히 보고있답니다
리스팀 또해가용

@bella99 님... 제가 혹시 죽을 죄를 지었나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웃으시는거보니...맞나?? ㅋㅋㅋ

아니용 열심히 글쓰시라고 응원드리는중이요
아자아자 화이팅!!!

개점 휴업 들어갈까 생각중인데... 이러시면...
역시 사진 이런글은 인기가 없나봐요..
인기 없을때 다른글로 돌아서야...

훌륭합니다!!!황금분할과 뿌셔뿌셔 스토리텔링 메시지 전달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하지만...... 다른 글로 칭찬을 받고 싶은 이 마음.... ㅠㅠ;

매번 느끼는 거지만... 사진 정말 잘찍으시는 것 같습니다!
사진 이쁘다~ 하고 구석을 보면 딸바보 워터마크가 뙇~~!

네.. 딸바보입니다 ㅋㅋㅋ
그런데 스사모 소모임 회원이 76명있습니다..
그중에서 제가 제일 못찍어서 창피해서 이 포스팅 망해야 합니다.. ㅠㅠ;

사진 발로 찍는 저도.. 스사모 회원입니다! (속닥속닥)
너무 못찍어서 부끄러운맘에 카톡방에서는 조용히 있지만.. 스사모 화이팅입니다! 헿

켁~......
후덜덜덜...
저에게 왜 이러세요....
스사모 실드 칠려고 했더니... 개 망했다 ㅠㅠ;

이번 포스팅은 안망한걸로 하고 다음 포스팅이 기대되네요 ^▽^
첫번째 사진은 HDR 기법으로 촬영하신건가요?
구도도 너무 좋지만, 아이의 의상과 주변의 색배합이 정말 잘 어울려서 시선이 자꾸자꾸 머무네요
마치 동화속의 한 장면을 들여다보는것 같기도 하구요
포스팅 정말 감사드립니다 :)

HDR촬영은 귀찮아서 안해요...
카메라에 정보만 담아와서 하늘 부분만 노출을 낮췄습니다.

저날은 일부러 저길 가려고 옷을 맞춰 입혔네요...

아시면서 물으시면 나빠요 ㅠㅠ;
스사모는 나의적~~ ㅋㅋㅋㅋ

글과 사진에 능력있으세요..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by @napole

감사합니다 ~

이번에도 꾸우우우우울팁으로 5편 제작을 예상해볼 수 있겠군요. 가즈아ㅏㅏ-!

다행히 망했음 ㅋㅋㅋㅋㅋ

저는 카메라가 없는 세럼이기때문에 이쁜공주님만 봤네욥 헤헤헤
발바닥이랑 민들레 씨앗 부는거 넘나 이쁘다...ㄷㄷ
왕....

여기서 뭐하심???
1번방 고래는 얼릉 커야하는데...

이쁜 아가 구경이욥!!! ㅎㅎㅎㅎ
저 이제 조금 있음 레벨 50됩니다!!!!!!

잠수해요~ 얼릉~!! 이제 숨쉬었으면..
양식장으로 잠수~~!!

참방참방!!! 헤엄을 치자~ 참방참방~ 헤엄을 치자~

올치~~ 올치~~ 얼렁 커서 범고래 되야지~~~ ㅋㅋㅋ

플랑크톤은 뚜뚜~ 오늘도 뚜뚜~ 열심히~ 일을 하네~ 뚜뚜

얼렁 잠수해~~ 1번방 고래~~~ ㅋㅋ

저는 5편인지 6편을 기다리고 있으므로 리스팀합니다. 궁금해 죽지 않으려면 흥하라고 굿이라도 해야 할 판이네요.
근데 이번 정답은 뭘까요?
초보가 찍을 수 있는 최고의 사진?

궁금하다 궁금해. 뿌셔뿌셔 편의 답은 5편에 알려주시는거죠?

포스팅 망했습니다. ㅋㅋㅋㅋ
오늘부터 개점 휴업 합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4034.48
ETH 2262.2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