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guidedog 소환 경쟁에 부쳐

in #kr6 years ago

분명히 몇일전에 팔로우를 했는데...
왜 풀려있지...
이제야 글을 봤습니다... 다시 팔로우 맺었구요..
스팀잇 서버가 이상한가 보네요...

저도 몇일전 멍멍이들 불렀어요.
외국인 블로그 다 살펴보고 내용에 한국에대한것도 없어서 멍멍이 불러 놓고도 괜히 아니면 어쩌지하고 마음졸였는데요..
다행히 제대로 신고한게 맞나보네요.
근데 멍멍이 부르는거 정말 경쟁 치열한듯합니다.
이사람뭐지? 블로그들어가서 검색해보고.. 아니구나? 라고 생각하는순간
멍멍이들 와있어요 ㅋㅋㅋㅋ
그냥 막 부르는 사람들 때문에 다른분들이 피해 많이 보시는듯하네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설 연휴가 끝나서 이제 슬슬 울 공주님 발레 학원 알아봐야겠어요

Sort:  

네 경쟁 치열합니다 ㅋㅋㅋ 어차피 이렇게 치열한 경쟁을 막을 수 없다면, 최소 작성한지 30분이 안 된 글에는 가이드독을 아무리 불러도 소환되지 않게 하는 건 어떨까 생각도 해봤습니다 ㅋㅋ 그러면 그 30분동안은 그래도 찬찬히 살펴는 보고 신고를 하지 않을까 해서요 ㅎㅎㅎ 뭐 제가 직접 개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니 그냥 이것저것 떠올려보는 것 뿐이지만요.

따님이 발레학원에서 좋은 선생님과 친구들을 만나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네요!^^*

오~ 정말 좋은 방법이네요 ㅎㅎㅎ30분뒤에 소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5687.24
ETH 3269.5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