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헉.... 아 진짜. 저 스패미네이터는 뭘 어쩌자는 거죠?
대체 왜... 이제서야 달려와가지고... 아 진짜 피곤하고 힘드네요 ㅠㅠ

스크린샷 2018-03-24 오후 4.59.25.png

아..... 주말만 되면 전쟁이네 ㅠㅠ;

지금 guiltyparties한테 가서 스팀챗으로 대체 뭔지 물어보고 있는데
오프라인이네요 ㅠㅠ

아..그때 그놈들인가요?
이것들 해도해도 너무하네...

아 정말 더이상 못참을거 같아요. 막 화가 치미네요 ㅠㅠ 뭘 어쩌라는 거야.. 왜 이제와서 지난 글까지 따라와서 다운봇을 하고.. 다행히 약하게 해서 명성도는 2 내려가고 말았지만...
제가 족장님 글에서 뱀파이어로 활동하는 것이 그들에게 못마땅했던 것일까요? 엉엉 ㅠㅠㅠ

마야님 연락됨..
명성도 2떨어진거... 누가 저사람보다 더 보팅을 해줘야하는거죠?

네 스패머네이터요. 저한테 엄청난 다운보팅 했던 ㅠㅠ

근데 다시와서 또 한거지요?

이미 연락하셨다니 기다리고 있을게요 ~_~ 별 걱정 안하셔도 될거에요

주말이니까... 또 월요일이나 되서 보겠죠 ㅠㅠㅠㅠㅠ

저글이 내일 되면 페이아웃 되니..
오늘안으로 해결나야 할듯한데 ㅠㅠ

아... 정말 그렇군요 ㅠㅠㅠㅠㅠ 저는 매 주말마다 억울한 상황을 겪어야 하는 것일까요 ㅎㅎㅎㅎㅎ

걱정이라기 보다는 화가 나는데... 으으으윽.. 진짜 뱀파이어로 변할것만 같아요 ㅠㅠㅠㅠㅠ

걱정말아요~ 내가 소설에서 저놈 신나게 물어 뜯게 해줄게요~!

흑흑.. 감사합니다 ㅠㅠ
만약 출연시키시면, 그놈들 아이디 혹시라도 영문으로 쓰지 마세요..
보고 또 쫓아올까 무서워요 엉엉

아니.. 스패머네이터 스팀챗 꺼져있다네요.. 마야님..

화가 나서 부들부들 떨면서 빈약하기 짝이없는 영어로 여러가지 말을 보내고 오긴 했는데, 언제 확인할지도 모르겠고 ㅠㅠ 아 진짜 저는 왜 주말마다 이런 고통을 받아야 하는건지 ㅠㅠ
주말이 무서워요 엉엉

토닥토닥, 만약에 이대로 페이아웃되면 이유 없는 다운보팅이니만큼 rshares 를 다른 포스트에 보상해달라고 요청합시다. -ㅅ- 강하게 나갑시다.

제가 영어가 좀 짧아서 ㅠㅠ
스패머네이터 주인은 guiltyparties 맞죠? patries 아니고..
(뭐 그놈이 그놈인것 같긴 하지만 ㅠㅠ)

바쁘시겠지만 마야나님도 간단하게나마 챗 한번만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그래도 이미 패트리스하고 대화를 나누셨었으니까, 제 말보다는 더 신뢰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92.36
ETH 2469.7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