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itag에 대한 의견을 부탁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멀또 걱정하나요?

어제도 이야기했지만...
스캠이든 스팸이든 유저의 포스팅 댓글에 눈쌀 찌프려지는 광고글은 전 아니라고 봅니다.
차라리 지갑에 0.001 스팀을 보내고 메모에 자기네 봇을 이용하라는 글이 더 좋아지는게 기분 탓일까....요?

아무튼 건장한 마야냐님 2세 득녀(@maanyabot)하신거 축하합니다.
"아주 누굴 그냥 빼다 박았네 박았어~!!! ㅋㅋㅋ
동네 사람들~! 마야냐님이 @maanyabot 을 출산했데요~ 구경오세요~!

@홍보해

Sort:  

어휴 ㅜㅠ 이건 누굴 위한 홍보해 입니까... ㅋㅋㅋ 어찌되었든 많은 분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만.. 최근에 강아지를 많이 본 것 같은데 곰님께 혼나는게 아닌가 싶군요. 아, 또 걱정을... -0-

전 최근에 곰님을 소환한적이 별로 없습니다.
그래서... 이곳에 한번 @asbear 곰님을 소환을 했고...
리안님이 그리신 그림에 금방 곰님을 소환했습니다.

아무튼 건장한 따님 출산 축하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

ㅠㅠ 장난 치시면 안돼용... 그리고 의견을 좀 주고 가시면...

광고를 한글로 번역해서 제공한 후에 알아서 사용하도록 한다. 한글 광고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경고 메세지를 보낸다.

솔직한 심정은 다운봇 한다인데...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3148.13
ETH 3109.7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