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렇게 정성스럽게 음식도 직접 해서 아이들한테 주시다니~~100점짜리 아빠네요!!

항상 100점 아빠가 되고는 싶어요 ㅋㅋㅋ
점수는 딸이 채점을 하니... ㅋㅋㅋㅋ

전 돈까스를 엄청 사랑하는데
제 아들은 그닥ㅠ
그래서 맨날 돈까스먹으면
저만 많이 먹죸ㅋ

이 레시피 한번 해보세요~
고기를 많이 두들기면 식감이 부드러워 아이들이 좋아할수도 있어요 ^^*

오 생각보다 간단하네요 왠지 손이 많이 갈거같아서 늘 사먹었는데 도전해봐야겠어요ㅎ

간단하게 수제돈가스 만들수 있으니 한번 도전해보세요~!

그러네요. 식용유가 정말 별로 안드네요. 저는 식용유로 온천을 시키는... 저렇게 쉽게 해봐야겠습니다. 유용한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들에게 최고의 아빠가 되실듯합니다 ^^*

돈까스 맛있어 보여요 ~~ >_< 정말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겠어요 ~~

한번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
감성 가득한 돈가스 만드실듯합니다 ^^*

Upvoted ☝ Have a great day!

You too......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117.01
ETH 2525.1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