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

따님하고 많이 놀라셨겠네요.
큰일이 없어 다행입니다.
폭염에 정말 생각하기도 끔찍합니다. 아이혼자 있었으면 더 큰일날뻔 했네요.ㅠ
유튜브 좋아요, 구독했어요.
편한 밤 되세요^^

네 조금 놀랐네요 ^^*
구독 좋아요 감사합니다 ^^*

아빠랑 같이 있어서 천만다행 입니다

30 분이면 너무 오래 걸린거 아닌가요

주의정도론 않될 사람들 같은데요

이렇게 관리와 대응이 느리고 허술 해서야 원

큰 탈없이 구조? 되서 그나마 위안은 되지만

정말 후려 패 주고 싶네요

패주고 싶지만...
참았습니다....

휴 다행이네요

네.. 아마 더 있었다가는 제가 미쳤을겁니다 ㅠㅠ;

토닥..토닥. .ㅜㅡㅜ
무서운일 당하셨네요ㅡㅠ

네.. 아이가 충격이 좀 큰가봅니다...

무사 해서 다행이네요 ^^^

네... 강제 사우나 했네요 ㅋㅋㅋ

헉 정말 놀라셨겠어요ㅠㅠ두분 모두 안전하게 구조(?)되셔서 다행입니다 ㅠㅠ

정말 미치는줄 알았어요 ㅠㅠ;

ㄷㄷㄷㄷㄷㄷ 정말 큰일날뻔했네요. 그래도 큰 사고 없어서 다행입니다.

유투브 구독은 예전에 이미 했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

ㄷㄷㄷㄷ 정말로 다행입니다. 새벽이나 이런시간에 갇혔으면 ....

아마 그랬으면...
문 다 부셔버렸을겁니다 ㅋㅋㅋㅋ

고생많으셨어요~
혼자였으면 어케 변했을지 ^^

헐크로 변했을거여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3997.36
ETH 3133.2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