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엘사 여왕님과 데이트 하고 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_DSC6494.jpg

오늘 일찍 어린이집과 미술학원이 끝난 공주님을 데리고...
집 근처 신정호수 공원에 나왔습니다.

신정호 마리올라

주소 : 충남 아산시 신정호길 216-25
전번 : 041-549-0543

날 좋은날에는 가끔 공주님과 이곳 신정호수를 거닐곤 하는데요.
오늘은 카페에 앉아 공주님과 데이트를 하기로 합니다.

_DSC6432.jpg

봄바람도 선선히 불고...
오늘 낮기온이 28도까지 오르는 날씨...
음식을 가지고 나와
밖에 앉아서 공주님과 데이트를 시작합니다.

그런데 오늘 공주님은 겨울왕국 엘사 여왕님 컨셉..
저러고 어린이집 + 미술학원 다녀온....

_DSC6294.jpg

오후 3시가 넘었으니 간식을 먹여야 하기에...
딸기쥬스와 빵을 시켜주었는데..

이빵 이름 모릅니다....
그냥 이곳에서 아이 먹기 좋은거 추천 해달라고 하니 이걸 주시던데..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_DSC6311.jpg

"엘사 여왕님~ 빵 드시라고요~!!!!"



_DSC6298.jpg

청개구리 엘사 여왕님..
빵 안먹고 쥬스 드시는.....



_DSC6360.jpg

엘사 여왕님은...

빵순이



_DSC6383.jpg

"아빠~ 내 욕했지????"

"아니... 안했는데.."



_DSC6380.jpg

"아빠~ 내가 지켜볼꺼다..."



_DSC6388.jpg

"이렇게 이쁜 여왕님을 누가 욕하겠어요~ ^^*"



_DSC6465.jpg

_DSC6473.jpg

에고.. 힘들다..
이제 아빠랑 호수 바라보며 좀 쉬자...

_DSC6490.jpg

의자에 기대어 빵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하늘을 바라보고...

확실히 봄이네요..
모든게 초록초록 하니....

_DSC6492.jpg

내일은 도시락 싸서 호수로 공주님과 소풍이나 나와야겠습니다.

엘사 여왕님!!
제발 내일은 그옷 입지말자....



Sort:  

딸 있는 집이라면 엘사 드레스 한 벌씩은 다 있다죠 :)
저는 어렸을 때 동화 속 주인공이라고 상상해보는 걸 무척 좋아했는데 공주님은 어떤 상상을 할 지 궁금합니다.^^

쏭블리님도 엘사 옷 입고 사진을 담아보세요 ㅎㅎㅎ

옷이 어때서 그류?이쁘기만 하구만
아주 예쁘십니다 공주님~~^^

저 옷만 입을라고 해서 문제지유 ㅎㅎ

아아아 저 헤어스타일엔 유카타!
아님 미니백이랑 공주님 풍 A라인 원피스 😆 도 어울릴 것 같아요.
그리고 엘사도 좋은데요 :)

엘사옷이 너무 얇아요 ㅋㅋ

헉! 역시 한 컷 한 컷이 작품이다! 냐옹!! 많이 부럽다! 냐옹!!!

모델이 이뻐서 글타... 냐옹~!

왜 엘사 여왕님인가 했더니 요건 인정~ㅎㅎ
참, 저 내일 당진갑니다요!!!
빨리 그쪽을 떠나세요ㅋㅋㅋㅋ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 보고갑니다 :D

전 당진 없습니다요~

아고 따님이 너무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

에잌ㅋㅋㅋㅋㅋ

이럴 때나 엘사 옷 입고 돌아다니지 언제 엘사 옷을 입고 다녀보겠어요!ㅎㅎㅎㅎ 뾰루퉁하니 너무 예쁘네요

매년...엘사 여왕님 옷때문에 전쟁입니다 ㅋㅋㅋ

턱에 손 괴고 사색하는 표정이 압권이네요.
넘 귀여워요. ㅋㅋ
엘사 옷은 저 때 아니면 언제 입겠어요. ^^

그렇긴해요 ㅎㅎㅎㅎ

늘 생각하는 거지만 새침한 표정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시크 공주님 입니다...
제가 보통 무표정인데.... 그걸 또 닮아서 ㅠㅠ;

허억 너무 맛있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956.22
ETH 3126.9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