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족장님 엉엉 ㅠㅠ
제가 전생에 무슨 죄를 그리 지었는지... 족장님 소설에서 고문과 뱀파이어로 변하는 과정을 통해 모두 속죄가 안된 것일까요? ㅠㅠㅠ

아무튼 제가 또 이런글을 쓰기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주말지날때 까지 조용히 있으려고 했는데 알려주셔 감사합니다 흑흑

@thinky님이 또 이런글 쓰는게 마음에 걸릴까봐 미리 썼어요.
그냥 글쓰세요.. 그래야 사람들도 경각심 가질거고 해킹에 대비 한다고 봅니다.
(@thinky님이 대신 몸소 실천을 하고 계신듯 ㅠㅠ;)

힘들고 지쳐도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같이 으싸으싸 해줄테니 힘내고요~!!

제가 소설에서 @thinky님이 저놈 신나게 물어 뜯을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보죠.. 화이팅~!

고맙습니다 흑흑
제가 지금 밖인데 미팅중이라 ㅠㅠ
글을 쓸 형편이 못되서요.
밤에나 어떻게 기약을 ;;

토탁토닥 ㅜㅜ

와 이건 해킹도 아니고 뭐 저런 똥 멍충이 같은 놈들이 ㅡㅡ

또요? 아니 왜... 저번에 스패미네이터 운영자가 마아냐님 글에 댓글까지 달아주고 가더니 그건 페이크였나요.

페이아웃 진전에 -38.74% 까지 조절해가면서 다운보팅은 좀 아니라고 봅니다.. ㅠㅠ;

한국말로 되어있고 자기 아이디가 나온다고 그런짓을 한 것인지 뭔지... 제가 뭘 나쁜짓이라도 했어야 말이죠 ㅠㅠ
그렇다고 봇이 오해를 했다고 생각하기에는 어폐가 있는게, 아직 뭔가 해결이 안된거라면 제 글이나 댓글에 따라다니며 모두 다운보팅을 하는것도 아니고.. 갑자기 저 글에 나타났다는 것이 이상하기 짝이 없습니다.
이유도 알 수 없이 이러니 그냥 불안하고 새 글을 쓰기고 마음에 찜찜하고.. 그냥 입닥치고 있으란 것인지.. 그저 혼란스럽습니다. ㅠㅠ

이럴수록 더 써야죠~
칼보다 강한게 펜이라고 배웠습니다.

좀전에 클레욥님의 어뷰징 관련 글을 보면서 든 생각인데, 혹시 담합 보팅이나 어뷰징을 한 글이라고 생각해서 다운보팅은 한것은 아닐까요?

아무리 단합 보팅이라도...
170명 넘는 사람들과.. 1150명 넘는 사람이 본 글을 어뷰징이라고 보기에는 문제가 있지요...

솔직히 지금 글을 쓰고 싶어도 아무 생각이 나질 않네요. 혼란스러운 상태에요.
또다시 다운보팅이 어떻고 봇이 어떻고 왜 이렇게 된건지 알지도 못하는 상황에 제가 잘 모르는 이야기를 쓰기도 조심스럽고... 원래 하려던 전시관련 포스팅이 있었는데 그냥 머리가 스톱 상태가 되었어요..
지난번에는 속상해도 어쩔수 없었다고 생각했고 제가 비번을 잃어버린 행동에 책임을 진다는 생각이라도 했는데, 이번 건은... 진짜로 무책임한 고래들이 미워질라 그래요 ㅠㅠ

일단 마야님이 알아보고 있는듯하니 조금만 진정하고....
그래도 이번건 글이 아니라도 좋으니 일상글이라도 쓰세요.

제가 소설에서 복수할 기회를 드릴게요~!

우선, @spaminator가 방금 답변을 했습니다. 이번 사건을 주도한 팀원이 누군진 모르겠지만 계정을 되찾은 이후에 작성된 포스트라는 것을 뒤늦게 깨달은 모양입니다. 플래그를 회수하려고 했지만 페이아웃이 12시간도 남지 않아 회수가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아마 단순 실수라고 이야기하겠지만 다운보팅을 하게 된 경위에 대한 질문과 독단적인 메시지를 힘 있는 척해서 대댓글로 달았습니다.

주말에 다시 심란한 일이 생기게 되어 저도 아쉽습니다. @thinky님의 포스트가 저는 kr 유저들의 온정을 보여준 상징과도 같은 포스트라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추가로 답변이 또 온다면, 말씀드릴게요... ㅠ

10분 전쯤 다운보팅은 회수한것 같습니다. 근데, 다운보팅은 회수해도 명성도 회복은 안되나봅니다. 주말마다 고생이 많으십니다.

플래그를 회수한 시점이 페이아웃이 12시간이 안남은 상태여서 보상 및 명성의 변화가 없는 것입니다 ;ㅅ; 안타깝지만, 채워준다는 약속을 받았다고 하시니 기다리면 될 것 같습니다.

어째 이런일이..

그러게 말입니다..
마우스를 뺐아버리던가 먼 수를 써야할듯합니다 ㅠㅠ;

가보니 아직 47이던데요?

원래 49였어요... ㅠㅠ;

헐...

대박사건!!ㅜㅠ

그러게요.... 뒷끝 있는건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당하는 플랑크톤은 정말.......

이게 무슨 스패머네이터 미워요 ㅠㅠ

이럴때 포인트 2점 있는거 한번 써볼까봐요.;;
@홍보해

아니... 가셔서 글쓰시라니까...
이글에 이러시면 어쩐데... ㅠㅠ;

@hsuhouse0907님 안녕하세요. 겨울이 입니다. @thinky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겨울님... 미용했네...

잘 해결되어 끝난 일로 생각 했었는데 그게 아니였네요

그러게요.. 잘 해결된것 처럼 보여주고 뒷통수 친건지는 모르겠지만...
@thinky님 응원 많이 해주시길 바랍니다...

아휴.. 힘드시겠어요..

@thinky님 응원 많이 해주세요..

제가 할수있는 일은.....
힘내라고 하는것 밖에 없어서 ㅠㅠ
플랑크톤이 멀 할수 있겠어요...

고맙습니다 ㅠㅠ

헐 .. 진짜 헐이네요.. 이럴땐 진짜 힘빠질꺼같아요. 주변에서 많은분들이 도움을주시기에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어떻게든 살려내야죠... ㅠㅠ;
@thinky님은 아마 미치기 직전일듯하네요 ㅠㅠ;

고마운 이웃분들이 안계셨으면 벌써쓰러(?)졌을거 같아요 ㅠㅠ 감사합니다!!

헉...뭐래요;;;힘빠지시겠어요 ㅠ

지난 주말 뭐했나 싶네요...
그런데 저보다는 @thinky 님이 상심이 크실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998.67
ETH 2405.23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