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안그래도 햄버거 집에서 해볼까 생각중이였는데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우악 아침부터 너무 배가고파지는 버거짤이네요..🤠👍🏻

에공 아침부터 밥이 아니라 버거여서 죄송합니다 ㅎㅎ

아뇨 버거여도 너무좋은걸요? 그냥 밥이건버거건 다먹고싶어요 와구와구!+_+

^^*
기회가 되면 한번 만들어보세요~
패스푸드에서 파는 맛보다 더 좋아요~

저도 집에서 햄버거 자주 만들어먹어요 ㅎ 떡갈비 뿌셔서 패티만들어 먹었었는데 이렇게 고급지게 먹어봐야겠네요 ㅋㅋ 참! 다음번엔 이마트에서 파는 해쉬포테이토도 넣어서 드셔보세요 완전 꿀맛이에요 ㅋ

네 다음엔 이마트 갈때 기억했다가 넣어서 먹어볼게요~
꿀팁 감사합니다 ^^*

칼국수 먹고 있는데 햄버거 급 땡기네요ㅜㅎ

다음에 햄버거 드실때 이야기 해주세요~
제가 칼국수 레시피 올려드릴게요~ ^^*(농담입니다)

추운날 햄버거 보다는 칼국수가 최고지요~
맛있는 점심 드세요~ ^^*

건강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소스는 다른거 해먹을때 해도 되겠어요. 설탕2+간장4+물4+캐찹1/4+마늘 한꼬집+양파 2꼬집+전분 한수저!!동영상 다시 보기 싫어서 메모장 처럼 적어놓은거 아니예요!!

넵~ㅎㅎㅎ

불고기버거 좋아하는데.. 맛있겠네요.

한번 해보세요 ㅎㅎ
그럼 이젠 직접 해드실겁니다 ㅎㅎ

헐...대박... 집에서 햄버거를 만들어 드신다구요? 진짜 넘사벽 아버님이십니다!!ㅎㅎㅎㅎㅎㅎ

멀티디자이너님 이거 꼭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못드십니다 ㅎㅎㅎ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짱짱맨 화이팅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904.26
ETH 2409.5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