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 족장님 세 번째 사진 정말 마음에 쏙 들어요ㅎㅎ
햇살을 직접 보는 것 보다 예쁘게 잘 담아주셨네요~~~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 보고갑니다 :D

혹시나해서 거북이가 있나 호수를 봤지만 없었다는...

더 가까이 들어오면 습격할려 했는데 아깝습니다

삼각대 무거운거 들고 있었거든요~ ㅋㅋ

World of Photography
>Visit the website<

You have earned 5.10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02
Server time: 13:15:34
Account Level: 1
Total XP: 192.66/200.00
Total Photos: 28
Total comments: 9
Total contest wins: 1
And have also received a 0.09 percent upvote.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홀로 외로이 있는 벤치 사진이 참 인상적입니다. 누군가가 앉아주기를 꼭 기다리고 있는 것 같아요. 캠핑 가즈아~~~~!!!!

누군가 앉아주면 좋았을건데요..
캠퍼스 커플이 없어서...
그냥 빈자리만 ㅋㅋㅋㅋ

혼자 벤치에 앉는 전문, 저 여기 있습니다. ㅎㅎㅎ

미세먼지만 없으면 캠핑가기 참 좋은 날씨죠..
주말에 비소식 없나요?
날씨가 추워진다고 하던데..캠핑 잘 댕겨오이소

이쪽은 비소식이 없네요 ㅎㅎ
잘 다녀올게요

미세먼지만 없으면 딱인데;;
전 미세먼지에 약해서 요즘 죽을맛이네요
벛꽃사진 너무 예뻐요!!!
저도 벚꽃캠핑 가고 싶네요^^ ㅋ

신랑분이랑 손잡고 다녀오시죠~!!

한 그루 ㅋㅋㅋ 단 한 그루로 저런 사진을!!!!!

뭐.. 꽃만 달려있다면 ㅋㅋㅋ
혹시 알아요.. 톱으로 잘라서 어딘가 걸어놓고 찍었을지 ㅋㅋㅋㅋ

닉네임에 0907이 혹시 생일이신가요? 저는0906인데..ㅋㅋ

생일 맞아요 ^^*
저의 집 식구중에 한명 ㅋㅋ

사진이 디테일하게 잘 나왔어요~!!^^
벚꽃 캠핑 후기도 기대할게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저도 맞팔했어요

사진들이 하나같이 이뿌네요
미세먼지가 몰아치는 한국이 맞나요..?

잠깐 미세먼지가 없었어요 ㅋㅋㅋ

캠핑 부럽드아아아아...!!!

아아 캠핑 부럽드아아...!!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943.86
ETH 3749.76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