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했으면

in #kr6 years ago (edited)

철쭉이 화사하게 핀 그 날을 난 기억한다.
늦겨울의 모진 바람이 사그라들던 그 날은
꽃잎이 따스한 햇살을 받아
만개하기 시작한 때였다.

가시지않은 차가운 바람에
꽃잎은 있어야 할 곳에 머물지 못했다.
차가운 대리석에 떨어진 꽃잎은
찬 바람과 연이은 빗물에 떨기 시작했다.

함께 떨어진 꽃잎들은 서로 엉켜
떨어지기 전 그 곳을 바라보지만
빗물에 젖어 벗어날 수 없는 대리석에서
자신의 형체마저 잃어갔다.

누군가 도와주진 않을까
그 곳이 아니더라도
따스한 땅 어디라도 좋으니
이 추운 곳에서 벗어나게 해주면 좋으련만.

젖은 꽃잎은 화사한 빛을 잃었다.
그의 향기와 그의 아름다움을 잃었다.
이미 닿지않은 늦은 봄바람에
가루가 되어 사라졌다.

오늘을 기억한다.
차가운 그 곳에서 떨던
그 꽃잎들을 기억한다.
가루가 되어 사라진 그 곳이 어딜까.

부디 따뜻했으면. 부디.

"세월호 희생자분들을 추모합니다"

Sort:  

대박....역시 hts 시인

워니사마 ㅎㅎ
패션블로깅 해주세요

기억합시다! 잊지말아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좋은글이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524.20
ETH 2999.76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