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까지 소주 맥주만..? 색다른 술을 원한다면 TK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hopeingyu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연휴가 시작됐습니다. 특별히 할일은 없지만 오랜만에 아무 생각 없이 누워있으니 참 좋네요 ㅎㅎ 오늘은 스팀잇 술 전문가 tk0319님이 주최하신 TK의 파티룸 참여 후기를 남겨볼까합니다.





@tk0319님과는 술 관련 밋업 때마다 꽤 자주 뵈서 익히 알던 사이였습니다. 소주, 맥주 외엔 아는 게 없는 제게 언젠가 근사한 술의 세계로 인도해주신다 했는데, 이렇게 멋진 파티룸에서 이루어지게 됬죠. 풋살밋업까지 마치고 온 강행군에도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세심하게 준비하신 게 하나하나 느껴지더군요.

장소는 홍대에 있는 제이펀스퀘어였습니다. 마침 풋살밋업이 마포구청이라서 오는 데는 10분 정도 밖에 안 걸렸죠. 단지 간판이 없어서 주변에서 계속 서성이게 된다는 흠이 있긴 했습니다. 직접 나와 주셔서 겨우 입성하게 됬죠;

룸은 아담하면서도 참 깔끔했습니다. 바닥의 잔디밭과 목조의 식탁, 의자들이 포근한 느낌을 더했죠. 제가 생각했던 파티룸과는 또 다른 매력이었습니다. 비용도 30명까지 입장가능하고 주말 12시부터 6시가 8만원이라는 점이 서울답지 않게 합리적인 가격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참여자는 총 10분으로 6분은 스티미언, 4분은 @tk0319님 지인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친구라 하셔서 당연히 다 남자분들일 줄 알았는데, 반대로 다 여자분 들이셨죠! 리스펙 합니다...! 앞으로 더 자주 뵙기를^^




열정적으로 설명 중이신 tk0319님

시음 주류는 총 8가지였습니다. 모두 포도를 중심으로 한 술이었죠. 도수는 18도부터 40도까지로 점점 강해지는 순이었습니다. 친절한 설명을 위해 ppt까지!


이중에서 인상 깊었던 술들을 소개해보면

먼저 Martinal Extra dry와 ROSSO는 달달하고 감미로운 느낌이 알코올과 잘 조화된 느낌이라 참 좋았습니다. 도수가 높으면 특유의 쓴맛이 강해서 싫었는데, 이 술은 초보자인 저도 술술 넘길 수 있더군요

SKYY Vodka의 경우엔 도수가 워낙 강해서 많이 마실 순 없었지만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했던 청량한 냄새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마치 사이다와 청포도를 섞은 냄새가 나더군요..! 정말 신기했습니다







마지막 8번째 술은 워낙 희귀한 술이라 게임을 해서 이긴 팀만 마시기로 했습니다. 두팀으로 나눠서 서로 잔에다가 원하는 만큼의 맥주를 따르고 그 안에 탁구공을 먼저 다 넣는 팀이 이기는 게임이었죠. 승리해야 만이 특별한 술을 하실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전에 상대편이 탁구공을 넣을 때마다 그 다음 순서인 사람이 그 잔의 맥주를 다 마셔야했습니다.

저는 아직 대학생이기도 하고 어떤 게임이든 곧 잘하는 편이라 안 마실 자신이 있었죠





?


...?




.....

그렇게 저 혼자 과음으로 머리가 아파서 2차를 못 가게 되었습니다..




마지막 술은 발렌타인 크리스마스 리저브로, 단종품이라 가게에서 구하기가 상당히 어려운 술이라고 하시더군요. 지긴 했지만 결국은 조금씩 시음하게 해주셨죠^^





image.png

알차게 준비해주신 덕분에 정말 재밌게 놀다갔습니다 ㅎㅎ @tk0319님 수고하셨어요! @lekang @djent @smile-j @jhsung2002 추석 잘 보내세요~ 재밌었습니다!

Sort:  

오오 대박이군요. 풋살 뛰고 간 분들이 여럿 보입니다... 역시 젊음이란 좋은 것이야.

끝나고 기절한거보면 아재기운이 슬슬 올라오는 것 같습니다 ㅋㅋ

Hi @hopeingyu, I'm @checky ! While checking the mentions made in this post I noticed that @smile-j doesn't exist on Steem. Did you mean to write @smile ?

If you found this comment useful, consider upvoting it to help keep this bot running. You can see a list of all available commands by replying with !help.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이렇게 웃기죠ㅋㅋㅋㅋ정말 후기가 이렇게 재밌어도 되는건가요🎶 🎵 좋은 술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고 오셨네요 부러워요!💕

다음에는 술게임을 더 연습한 다음에 가야될거 같습니다 ㅎㅎ

다양한 종류에 주류를 즐기셨군요!!! 마티니 드라이와 로쏘는 칵테일 베이스로만 사용했었는데~~ 그냥 시음해보면 어쩔지 궁금하네요 > < 진짜 즐거워 보인는 파티네요~~ㅋㅋ

생각보다 술술들어가더군요.....! 달달함이 컸던거 같습니다 ㅋㅋ 기회가 되신다면 다음에 참여하세요^^

재밌게 잘봤어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 추석 잘보내세요 다크호스님!

우왁 존잼이었을 것 같아요. ㅠㅠ

꿀잼이었습니다 ㅋㅋ 다음에 참여해보심이 어떠신지요 ㅎㅎㅎ

이런 밋업 좋네요 ㅋㅋㅋ재밌었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처음 보는 분이 몇분있었는데도 정말 재밌었습니다 ㅋㅋ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hopeingyu!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hopeingyu 님!! 저도 가고 싶었는데 ㅜ 가셨군요!!!

전 일정이 있어서 못 갔지만

실감나는 후기를 통해 대리만족합니다 ㅋㅋㅋ

@tk0319 @lekang @smile-j 익숙한 얼굴이 보이네요 :)

좋은 후기 감사드리며 리스팀합니다 :)

오옷..! 리스팀이라니!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꼭 함께하시죠 ㅎㅎ 즐거운 추석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091.41
ETH 3274.95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