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학생의 6개월 차 스팀잇 리뷰

in #kr6 years ago

잘읽었어요.. 스팀잇은 제가 생각하기에 아직도 많은 부분이 좀 달라져야한다고 생각되네요 흠.. 저 역시도 지인들에게 추천을 많이 해봤지만 확실히 돈이라는 말에만 솔깃하고 글을 열심히 써야한다는 점에는 관심이 없더군요 쉽고 쉬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이 대학생한테는 최적인거같습니다. 그래도 저는 이곳에 꾸준히 저만의 글을 쓴다면 돈적인 가치를 넘어서 나중에 큰 도움이 될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취직에도 도움이..! 하락장이든 말든 저는 꾸준히 할거라는 생각이듭니다 ㅎㅎ 스파업을 한 이유도 예전에는 불안해서 투자를 못했지만 이번엔 그냥 휴지조각되도 후회안하겠다는 마인드로 했네요 ㅋㅋ 열심히 해봅시다으~

Sort:  

가즈아! 저도 파워업!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497.97
ETH 2428.7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