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리운맛 옛날통닭

in #kr6 years ago

제가 자주 가는 치킨집 브랜드네요 ㅋㅋ 바로 옆에 bbq집이 있는데 여긴 한마리에 15000원이고 옛날통닭은 두마리에 11000원이라서 자연스럽게 이곳에서 두마리를 사오더군요 ㅎㅎ 솔직히 처음 갔을 때는 싼맛에 치킨좀 먹어보자해서 갔는데 웬걸.. 유명 브랜드 치킨맛이랑은 또 다른 매력이더군요 치킨을 통채로 줘서인지 빨리 식지않고 집에서 먹어도 뜨거우면서 바삭바삭거리고 짭조름하면서 육즙이 터지는게 참맛있더군요.. 솔직히 아직 초반이라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구지 비싼돈 주고 먹을 이유가 없더군요 ㅎㅎ 찢어주신거 보고 생각났는데 혹시 아이들이 까르보 불닭 좋아하시면 처음에 남은 닭고기 넣어서 해보세요 맛이 달라집니다^^ 옛날통닭 참 좋아하는데 공감하시는 분 있으니 말이 길어진 것같습니다 ㅋㅋ.. 저는 여행을 좋아해서 여행 준비 관련 꿀팁이랑 최근에는 부모님,스팀잇에 대한 감성글도 써봤는데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굿밤되세요

Sort:  

hopeingyu 님 반가워요~^^
hopeingyu님도 자주 가시는 통닭집이 시군요~^^
말씀대로 저도 저렴해서 들렸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알려주신 까르보 불닭 한번 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옛날 통닭을 좋아하신다니 더 반가운걸요~^^

hopeingyu 님 팔로우하고 놀라갈게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619.61
ETH 2698.75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