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을 캐릭터 로고로 바꿔보았습니다 ㅎㅎ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hopeingyu입니다^^ 오늘은 평소에 만들고 싶었던 로고로 프로필을 바꿔보았습니다 ㅎㅎ

멋진 로고를 만들어주신 @hyeheyhye님 감사합니다! 공짜로 이런 퀄리티라니 감동입니다 흑





사진을 선정할 때 고민이 참 많았습니다. 제가 최근 전역을 했는데 입대 전에는 몸무게가 거의 비만 수준이었습니다. 예전에는 몰랐지만 지금 그때 사진을 보면 참.. 아니다 라는 생각이 절로 들더군요. 그래서 입대 전 사진들은 패스하고..

전역을 한 즈음에는 20kg가 빠졌지만 평소에 워낙 사진을 안 찍고 또 못 찍어서 로고로 쓸 만한 사진이 없었습니다. 그러다 그나마 제 모습처럼 생긴 사진하나가 있었는데 ㅎㅎ 전역할 때 남이 찍어준 사진이었습니다! 모자 쓴 것이 조금은 마음에 걸렸는데 센스 있게 steemit이라고 해주셔서 참 마음에 듭니다. 이런 재능기부가 스팀잇의 가장 좋은 점아닐까요? 혹시 관심 있는 분들은 한번 신청해보세요!

여행 가즈아~

Sort:  

오호 인규님! 어느 글에나 인규님 댓글이 프로필 덕분에
눈에 확 띄더라고요 > <

오^^ 눈에 띌정도로라니!! 감사합니다 저는 이 프로필이 참~마음에 듭니다 ㅎㅎㅎ

저 포크랑 숟가락 참 귀여워~

윤식당 로고야 ㅎㅎ

실물과 로고 싱크로율이 100%에요!!
로고 귀엽네요 :)

저도 참 마음에 듭니다 ㅎㅎ 평소에는 만들고 싶어도 경로가 없어서 못 만들었는데! 스팀잇이 이런 점이 참좋습니다

역시 최고의 다이어트는 입대군요!!ㅋㅋㅋㅋㅋ 로고진짜 센스있네용

ㅎㅎ 입대하고 찌는 사람들도 차암 많습니다 ㅋㅋ PX의 힘은 대단합니다. !

소통의 가치 이벤트 #2
아쉽게도 풀봇 당첨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응원하고 갑니다. 즐거운 스팀잇 가즈아!

오..! 감사합니다! ㅎㅎ

윤식당 스타일이군요 ㅎㅎ

네 ㅎㅎ 저도 신청하고서 알았습니다

로고 멋집니다.
사진과 그림이 아주 흡사하게 잘 그리셨네요.^^

관심있으시면 한번 신청해보세요 ㅎㅎ 먼가 뿌듯? 하더군요!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 감사합니다 애정가는 로고입니다 ㅋㅋㅋ

우윳빛깔 유인규데스네~

아리가또고자이마스~ ㅎㅎ

여행 가즈아-!! 로고 정말 잘 뽑혔...ㅎㅎㅎ

ㅎㅎ 참 마음에 듭니다 여행 가즈아아~~~~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216.66
ETH 2326.8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