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9일 홍대 밋업] 모두가 즐거웠던, 성공적인 YOUTH 첫 밋업주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hopeingyu 입니다^^ 어제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홍대밋업을 주최했는데요, 처음에는 12분이 오기로 했지만 마지막에 3분이 더 오셔서 총 15분이 참여해주셨습니다.




저는 4월 3일에 처음 스팀잇 20대 단톡방을 들어갔는데, 하루 하루 정말 많은 얘기를 하면서 모두와 친해졌습니다. 지금까지 단톡방을 통해서 누구와 친해진 적도, 실제로 만난 적도 없었지만 여기 톡방의 분위기는 많이 다르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모두 만나서 논다면 즐거울 것이라는 생각에 제가 시험기간이 끝나는 4월 29일 홍대에서 밋업을 주최하기로 했죠! 오픈 카톡방이라서 투표 기능도 없구 공지사항도 내용이 끊겨서 의견을 모으는 것도, 사는 지역도 다양하셔서 장소를 고르기도, 많은 분들 입맛에 맞아야해서 음식점 고르는 것도 참 고민이었지만 지금까지는 한번도 못했던 경험을 한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주최를 해봤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는 정말 성공적이었습니다. 아무리 카톡방에서는 친해도 실제로 본다면 조금 어색할 수 있지 않을까.. 그러지만 않았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했지만 이곳 분위기는 그전에 몇 번은 만났던 것 같은 친근한 느낌이었습니다. 누구와도 거리낌이 없다는 것이 참 좋았네요 ㅎㅎ 많은 분들이 오시기에 서로 대화를 못하는 분도 있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2차에 모두가 오셔서 함께 즐겼던 것 같습니다^^


주최자라고 센터자리에 홋


삽겹살 스테이크.. 그냥 맛있었습니다


밋업 덕분에 폭립 오랜만에 먹어봤습니다 ㅋㅋ 5년만인가..


급조해서 간 2차지만 분위기가 참 좋았습니다. 일식집인데 2층에 사람이 한명도 없어서 딱이더군요


오코노미야끼!


해물탕~


훈훈하다~


반오십들끼리 크로스~


뭔가 기대했던 일이 끝나니까 여행을 갔다 온 후 아쉬움이 가득한 느낌이네요 ㅎㅎ. 가식이 1도 없이 정말 즐거웠고 이 밋업 계기로 자주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새로운 한 주 즐겁게 시작하세요!




@aperitif 2차가는데 가장 도움주시고 메뉴 선택도 깔끔하게 해주신 아페형! 형 아니었으면 방황하지 않았을까 하네요 ㅎㅎ 정말 감사했습니다 자주 뵐게요!

@onehand 집도 머신데 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 집은 잘 들어가셨겠지요?

@ccodron 오시는거 고민 많으셨을텐데 즐거우셨죠? ^^ 당구여신님을 만나뵈서 즐거웠습니다 ㅋㅋㅋ 선유기지 자주 놀러갈게요 누나! 홋 아 그리고 배너도 잘 부탁드려요 ㅎㅎㅎ

@piggypet 선배님 만나서 즐거웠습니다 ㅎㅎ 실제로 뵈니까 더 미인이세요 홋! 분당도 한번 놀러오세요^^

@kilu83 저 없을 때 밋업 많이 신경써주셨는데 얘기를 많이 못해서 아쉽네요 형 ㅜ 다음에는 더 많이! 블록체인 전문가 직접 뵈서 반가웠어요 ㅋㅋ

@jungmal 항상 옆에 있어줘서 고마운 죽마고우~

@peanut131 실제로 보니까 무게감있는 땅콩 ㅋㅋ 톡으로만 말하다가 직접 보니까 진짜 반가웠어! 학교 한번 놀러갈게 ㅎㅎ

@ddugy 회장님 집은 잘 들어가셨습니까^^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ksc 머리가 그리 길줄은 상상도 못했다 ㅋㅋ 마지막엔 얼마나 길지가 궁금하네 잘 마무리하고 또 보자 ㅋㅋ

@knowkorea 아웃백 매니저님 ㅎㅎ 5월에 놀러갈 때 기대하겠습니다^^ 스테이크는 무료겠지요? 홋

@minyool 오늘 동안이라고 해줘서 고맙고 ㅋㅋㅋㅋ 중간 중간에 루돌프님과 말하는게 너무 웃겼어 ㅋㅋㅋㅋㅋ 한달뒤에 잘 갔다오가 휴가 때마다 놀러와 ㅎㅎ

@winnie98 집도 먼데 오느라 고생많았어 ㅎㅎ 다음에는 처음부터 함께하길! 얼굴 못 알아본거는 ^^

@zenigame 키가 정말 크시던데 190넘는 줄 알았습니다 ㅋㅋ 분당에서 밋업주최하시면 가겠습니다! ㅎㅎ

@rudolph 연예인 닮으셨어요 ㅋㅋ! 분위기 많이 띄워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덕분에 즐거웠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Sort:  

사진이 정말 파릇파릇하군요. 부럽습니다.

후후 아무래도 20대 모임이라서 그런지 다들 파릇파릇하신거 같습니다 ㅋㅋ 밋업을 처음해봤는데 정말이지 즐거웠습니다

내가 첫 댓글!!!

너무 재밌었겟다! 담엔 꼭 갈곀ㅌㅋㅋㅋ

꼭 오세요 누나 ㅋㅋ! 진짜 너무 재미있었어요 ㅎㅎ

인규~ 밋업 주최하느라 고생 많았으!!! 담에 또 봅세^^

아페님한테 왜 한마디 말 빠져있죠 추가해주세여
@아페 정말 동안이십니다. .

헐!!!! 제일 중요하신분을

형 자주 뵈요^^ 진짜 감사했고 형 덕분에 즐거웠어요!

어이쿠 이십대 홍대밋업.. 부럽네요

저도 삼십대... 아니 곧 사시... 이런 ㅠ

아이고 ㅜ... 타임머신이라도 개발을 해드려야.. 크흡

ㅋㅋㅋ선배님이라니! 하여튼 덕분에 재미있었습니다!!!
그리고 머리가 길어서 놀랐던 두사람 ksc과 winnie98

정말 둘다 길었죠 ㅋㅋㅋ 상대적인 차이로 ㅎㅎ 누나 담에도 꼭 봐요!

와!!!! 굿!

정말 즐거웠습니다 ㅋㅋ

홍대 밋업이라니 정말로 부럽습니다!!
저도 20대가 지난지는 얼마 안됬는데 30대초반은 단톡방 초대 안되는 거겠죠 ?ㅜ
저도 이렇게 늙어가나 봅니다....
너무 부럽고 스팀잇의 밋업문화 정말 보기 좋습니다^^
저는 이제 막 시작한 뉴비인데요 잘 부탁드립니다 ^^

만으로 20대시라면 가능하세요! ㅋㅋㅋ 저도 이런 스팀잇의 문화가 참 좋답니다 스팀잇의 꽃은 밋업이 아닐까요? ㅎㅎ 저도 잘부탁드립니다! 팔로하겠습니다^^

만으로 30....ㅠㅠ 정신연령은 20대초반인데 좋은 모임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ㅎㅎ
가능하다면 초대 부탁드립니다...;;ㅎ

오~ 아는 얼굴이 몇 있네요
즐거운 만남이였겠군요~
보기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밋업 처음 해봤는데 이렇게 즐거울줄은 몰랐네요 ㅎㅎ

리얼루 재밌었습니다 저는 ㅎㅎ
앞으로도 자주 만나자고!!

당연하지 ㅎㅎ 땅콩! 진짜 자주 만나자구

고럼고럼 나야 환영이쥐~~~

덕분에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

후후 만족하셨다니 고맙군요 다음에도 같이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718.81
ETH 3799.53
USDT 1.00
SBD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