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 소소한 생각

in #kr7 years ago

가끔 여행을 떠나면 어떠한 소리나 풍경에 마음의 평온을 얻을 때가 종종있다.

그 순간을 간직하기 위해 나는 종종 짧게나마 10초 길게는 1분여를 

동영상으로 남기는 습관이 생겼다.

지금도 이 풍경 소리 영상을 보면 지우펀(또는 지옥펀)의 한 숙소에서 

같이 밤을 지새웠던 바퀴벌레들이 생각난다.

그리고 이 노을을 보고 있자면 아직도 몽트뢰의 강렬한 햇살에

귀가 익어 수포가 그득그득 생겼던 감동이 새록 새록 피어오른다.



물론 너무 추억에만 빠져있는 것도 좋지 않겠지만 

직장에서 이리저리 치이고 지친 

오늘 하루 1분정도는 추억에 잠겨도 되지 않을까 싶다.

Sort:  

해떨어지는 모습이 엄청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제가 찍었지만 만족 스럽네요 :9

왠지 마음이 차분해지네요 잘 보았습니다 감사해요

풍경소리 진짜 좋지요~ 잘 듣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더 마음이 안정되는 영상을 올려보겠습니다!

앞으로 자주 뵙겠읍니다 좋은 많이 부탁합니다

넵 자주 뵙겠습니다!

Congratulations @hoonu!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079.94
ETH 3266.85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