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 코인이 코린이, 코인의 재발견!

in #kr3 years ago (edited)

george-martin-XNn1CLW1LNw-unsplash.jpg

일주일이 빠르게 지나가네요~! 다음주 월요일부터 또 불장을 기대하며 하루를 맞을 준비를 하고... 열심히 일을 시작해볼까?..ㅠㅠㅋㅋㅋ

중드를 보며 미루고 미루다 밤 9시가 되어서야 일을 시작하려고 컴퓨터를 켰네요.. (또르르)

제일 먼저 하는 일은 스팀잇에 글 올리기ㅋㅋㅋ

제가 코인을 알려준 분들이 코인을 시작하면서 부모님과 대화할 수 있는 이야기가 하나 늘었다고 합니다!

서로 얼마를 투자하고, 어떤 코인을 샀는지를 얘기하며 카톡과 전화를 자주하게 됐다고들 하네요ㅋㅋ

코인의 새로운 장점(?)이라고 해야 할까유~ 저도 부모님과 코인으로 대화를 많이 나눕니다. 공통의 관심사가 생기는 거니까요~ 요즘 같은 불장에 얼마 벌었다 이런 소소한 이야기가 가족들 간의 거리를 가깝게 해주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다음주는 또 어떤 이야깃거리가 생길지 궁금하네요!

Sort:  

저도 남편이랑 코인 이야기로 공통 관심사를 찾았어요 ^

오호~ㅋㅋ진짜 직장에서도 코인얘기가 중심이네요 완전~

코인이야기가 주제로 많이 부각되는군요~^^
제 주변환경은 거의 코인에 관심이 없거나 있어도 관망세라서...

아하~제 주위에는 점점 늘고 있는 것 같아요~(그 중심에 제가 있어요..ㅋㅋㅋ)

중심이시군요~^^ 인싸의 강렬한 느낌이~^^

코인퀸을 꿈꾸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b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