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락장에 대처하는 방법이 있다면

in #kr3 years ago

jen-theodore-OQEepk6Fv24-unsplash.jpg

그저께부터 떨어질 것 같다는 생각을 하긴 했는데, 내껀 오르겠지 오르겠지 이런 생각에 팔지 않고 있다가

지난주 벌었던 금액을 잃을만큼 엄청나게 손해를 봤네요..더 크게 잃을 뻔 했는데 그 전에 손절을 했습니다!

전체 이용자들 금액의 약 30%가 손해를 봤다고 하니... 2018년도 떡락장을 경험하고도 인간의 욕심이란...

욕심 때문에 돈을 더 잃게 된다는 사실을 알면서 인간은 왜 더 큰 욕심을 부리게 될까요ㅋㅋ

떡락장에 대처하는 방법은 진짜 없는 듯 합니다. 마인드 컨트롤? ㅋㅋ빠른 손절 혹은 익절?

떡락장이 올거란 걸 알았다면 이미 우린 부자가 되어 있겠죠~?ㅋㅋㅋㅋ

그래도 비트가 올라오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니 예전만큼 떡락은 안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런 단계도 있어야 더 튼튼하게 많이 올라갈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ㅋㅋ

오늘은 어제보다 더 나은 하루가 되길~!!

Sort:  

반등으로 또 많이 올라왔더라구요 ~ 저점매수가 아니라면 김프때문에 위험하긴했었죠 ㅜㅜ

맞아요~ 또 올라올 수 있는 것들은 많이 올라왔더라구요~ 다들 심장 많이 아팠을 것 같아요~ㅠㅋㅋ

스팀처럼 스테이킹 기능이 있는 곳에 묻어두고 장투용 묶어두고 단타용 등으로 분화하면 그나마 좀 나은 것 같습니다.
전 김프가 과도하게 올라오면 상당부분 현금화를 하고 있긴 합니다. 대체로 너무 과도하게 올라온다 싶으면 한 번씩 큰 하락을 보이곤 하더라고요. 이번에도 너무 급격하게 김프가 올라와서 리스크 관리차원에서 상당 부분 뺐더니 큰 피해는 없었습니다. 코인 시장은 워낙 변동성이 커서 언제나 자리를 주긴 하더라고요.
저도 2017 존버하다가 멘탈 나가봐서 더 못 벌더라도... 지키는 것을 중시하게 된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도 스테이킹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공부하려고 했는데 스팀도 비슷한 거라고 생각하고 장투로 스팀잇을 하고 있습니다!(맞나요?!ㅋㅋ) 현재 시드에서 약 2배 정도 늘게 된다면 30%는 스팀으로 구매해서 더 투자해보려고 합니다~ 길게 보고 지키면서 가는 게 진짜 중요한 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