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연속 내 코인만 떡락중! (눈물)

in #kr3 years ago

guille-pozzi-PO0UHx-5mHo-unsplash.jpg

고래들이 계속 비트코인을 외부로 반출해서 그런지 떡락장이 이어지고 있네요~ 내 코인도 2주 연속 떡락중~ㅋㅋ

지난 3년 동안은 어떻게 버텼는지ㅋㅋㅋ 제 코인은 화요일쯤 오를 것 같다는 느낌이 오는데 (느낌적인 느낌 제발!)

주말에 도지 시바견이 미친듯이 올라서 저희 엄마도 저 벌건게 뭐냐고 물어보셨는데... 오늘도 역시나 혼자 달리고 있네요ㅋㅋ이유가 뭐죠?!

그냥 기다리기 답답해서 무료 코인 열심히 알아보고 지갑도 만들어서 채굴도 하고 등등ㅋㅋ그래도 나름 일반인들보다는 코인을 잘 알고, 알려주는 편에 속해서 여러가지 해보고 있네요~

오늘 또 스팀잇에 들어와보니 입력란이 업그레이드(?) 된 것 같은 느낌인데ㅋㅋㅋ

며칠정도 써봐야 익숙해질 것 같아요~

지~인~짜 다음주는 웃으면서 스팀잇에 글을 올릴 수 있기를~ㅋㅋㅋ 떨어졌을 때 줍줍해야 한다고 갖고 있던 코인에 또 돈을 열심히 넣어서 평단을 낮춰보았다는! 그만 넣어야 될 것 같아요..ㅋㅋ

인생은 타이밍이다!!!

Sort:  

현금 확보 좀 해놓을 걸 맨날 이런식으로 기회(?)를 놓치네요. ㅎㅎ

확보할 현금이..(또르르) 엄마 찬스 한번 더 써보네요 ㅋㅋ

무슨 코인을 사셨길래... 계속 물을....

오르면 살포시 공개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830.18
ETH 2457.4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