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eeti님의 로또 당첨 인증!!

in #kr7 years ago

대문.png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inhigh님께서 만들어주신 대문으로 인사드리는 @honors입니다.

오늘은 대문에 이어 즐거운 일이 한가지 더 있었습니다.

저녁을 먹는 중 스팀잇 어플 알림이 와서 이게 뭐지? 하고 봤더니..

두둥...

로또 당첨.jpg

매일 스팀잇 로또를 하시는 스팀잇의 귀염둥이 @sweeti님의 이벤트에 당첨이 된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금액이 크네요..왜그럴까요...그건 바로..

로또 당첨 공지.jpg

당첨자가 저 혼자였습니다!! 이런 대박!!!

앞으로도 계속 참여해야겠네요 ㅎㅎ

여러분들 중 아직 참여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주소로 들어가서 확인해 보시고 많이 참여해 주세요~

@sweeti님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created/sweeti-lotto

Sort:  

축하드립니다 스위티님의 의미있는 행사 많은 붐이일어나길^^

감사합니다. 스위티님 요즘 스팀잇에 생기를 불어넣으시는듯 하네요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

네~감사합니다^^

이 글을 이제서야 봤네요^^;
당첨되신거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89.22
ETH 3862.3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