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newbie]반갑습니다. honors 인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가입한 honors 입니다.

사실 아무것도 모르고 좋다는 소문에 일단 가입부터 했습니다.

이제부터 알아가면서 해도 되겠죠?

스팀잇 어디 가는거 아닐테니

천천히 배워보려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Sort: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보잘것 없는 인사글에 다들 너무 환영해 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 앞으로 좋은 활동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어서오세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해요~!
전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 블로그의 가이드와 영상, 초보백서가 도움이 되실겁니다:)
kr-join 태그를 넣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달려와서 환영해 주실겁니다 ㅎ

반갑습니다 석세스트레이너님~ 저도 스팀잇에서 석세스 좀 시켜주세요~ kr-join 태그 넣었습니다 ㅎ

아 ㅎㅎㅎ 댓글 보고 빵터졌습니다 ㅎㅎㅎ
알겠습니다 석세스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

감사합니다 ^^~ 잘 부탁드려요

반가워요~ 저는 앱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도 어제 가입한 뉴비입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자주 뵐께요~

반갑습니다 어떤 앱을 운영하시나요? 저도 써볼수있을까요? ㅎㅎ

환영합니다~ 어서오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아이디를 가지고 계시네요 잘부탁드립니다

반가워요 :) 앞으로 잘지내봐요 !

반가워요 잘부탁드립니다 ^^

환영합니다^^
#kr 태그와 함께 가입인사 및 자기소개 태그로 #kr-join 태그를 추가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게시글을 읽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태그 추가했어요~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가르쳐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300.96
ETH 3785.42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