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high님께서 대문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in #kr7 years ago

대문.png

드디어!! 저도 @inhigh 님께서 대문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첫 이벤트하실때 신청하면서 깜빡하고 팔로우를 안하는 바람에 이번에 2차로 다시 신청하였습니다.

신청하는 분들이 많으신데 이렇게 빠르게 해 주시니 정말 대단하신것 같아요.

@inhigh 님께서 제 대문에 대해 아래와 같이 설명해 주셨습니다.


대문설명.jpg


무엇보다 'steem power'가 쓰여있는 검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그런데 저는 리그오브레전드.."LOL"이라는 게임을 들어는 봤지만 한번도 해본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BF대검이 뭘까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BF대검.jpg

이것만 봐서는 잘 모르겠네요..

그럼..이름이 왜 BF 대검일까.. 역시 저만 궁금한게 아닌가 봅니다 ㅎㅎ

Google에 "BF대검"을 검색해보니..

대검 검색.jpg

BF대검을 "Bset Friend Sword"라고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지만 사실

"Big Fucking"...????!!!!

처음에 살짝 놀랐는데..오해하지 마세요. 이거 욕하는거 아닙니다ㅋㅋㅋ

아마 오래전에 1인칭 슈팅(?) 게임의 시조새 격인 DOOM을 아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그 게임에서 나왔던 BFG9000에서 따온 이름이라고 하네요.

엄청 크고 그만큼 강력한 파워가 있었던..

BGF9000.jpg

다만.. 지금 제 스팀파워를 생각하면 BF가 아니라

레고칼.jpg

열심히 해서 장미칼이라도 되어야겠네요~ㅎㅎ

다시한번 @inhigh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아이디랑 어울리는 대문사진이네요 :-)

네~너무 마음에 들어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아주 멋있어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28.62
ETH 3843.27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