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저녁 운동을 다녀왔어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nors 입니다.

입추에도 불구하고 찌는듯 더운 하루였네요.

차를 탔더니 외부 온도가 ;;;

image

물론 출발하자마자 2도 정도 내려가긴 했지만

정말 숨막히게 더운 하루였죠.

지금은 휴가차 고향 집에 와있습니다.

진정한 휴가를 즐기기 위해 집에서 뒹굴뒹굴하다가

해질무렵 집 근처로 저녁운동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어릴때 물놀이도 많이하고 고기도 많이 잡던 하천이 있는데요

이제는 하천 정비사업을 많이 해서 아침저녁으로 운동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요

사진들 보시며 좀 시원해 지셨으면 좋겠네요

image

image

image

image

오랜만에 어릴때 추억에 잠겨 바람도 쐬고 기분전환도 했습니다.

그런데..이제는 물놀이와 고기 잡이를 할 수 없는 모습이 좀 아쉽기도 했습니다.

더 좋아지는것 같은데 뭔가 다음 세대와 공감할 수 있는 것들이

하나씩 사라져가는것도 아쉽고..


아직은 가상화폐가 진입 장벽이 꽤 높다고 생각했는데

저보다 많이 많거나 혹은 많이 어린 연배의 스티미안을 볼때마다

적지 않게 놀라기도 합니다.

이 공간이 여러 세대간의 공감의 장이 되길 바랍니다.

Sort:  

흐르는 물을 보니 시원해집니다.
낚시 하고 싶네요... 저도 이제 운동가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팔로합니다~~!!

낚시하는분들도 있었어요. 제법 큰 물고기도 있더군요ㅎ 운동 잘다녀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512.18
ETH 3825.5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