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습니까? 이더교의 신앙 시험ㅋ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onors입니다.

먼저 말씀드리면 저는...이더교입니다.

이도교는 아니고요ㅋ

이더리움의 미래를 믿고 투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의 신앙은 아직 미약하여 수많은 매수 매도를 반복하곤 합니다 ㅠㅠ

다행스럽게 아직 손해는 아닙니다. 그런데..

이런 저의 믿음이 방금 또 흔들렸습니다.

image

아..저 마지막 불기둥에 또 팔뻔했네요

판매 탭까지 들어갔다가 손꾸락을 꼭 부여잡고 나왔습니다.

이렇게 저의 신앙은 한단계 성숙합니다ㅋㅋㅋ

이더리움 투자하신분들 다같이 힘내봅시다

사실 이건 비밀인데..

얼마전 이더리움 80만원하는 꿈을 꿨거든요ㅋㅋㅋ

Sort:  

ㅋㅋㅋ 같은 이더교도를 뵙네요, 손해보기싫은게 다 같은마음 아닐까요, 매일 큰폭으로 오르락 내리락하는 그레프를 보며 가슴앓이 하다보면 믿음이 굳건해지리라 믿습니다 ㅋ

같이 이더로 부자되시죠 ^^

네 이더로 부자되어요ㅎㅎ사실 저는 소액이라 큰 부자는 못되겠지만ㅎ

ㅋㅋㅋ아 반갑네요 ㅋㅋㅋ저도 믿습니다 ㅋㅋ 서로 믿음이 흔들리지 않게 붙잡아줘요 우리..

반갑습니다. 며칠전 제 꿈처럼 80만까지~ㅎ

꿈을 말하시면 효과가.. ㅠㅠ

아...그....그렇군요ㅋㅋㅋ꿈이 틀려서 80만원 훨씬 넘길~ㅎ

또한단계 성숙해지시면 단타는 안하게 됩니다.
계속 모으기만 하다가 두번 팔아 봤는데 나중엔 결국 후회하게 되더군요.
나중에 알게 되실거예요.
팔하고 갑니다.

네 조언 감사합니다.

이멘 입니다!
와 정말 위험한 순간인데 잘 참으셨네요.ㅎㅎ

이멘~ㅋㅋㅋ

이더로 부자 되시길 ^^
저는 ico 코인에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564.93
ETH 3839.30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