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in 커피아재님께 100SP를 임대 받았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중학생 스티미언 @honoo입니다. 어제 @ssin(커피아재님)의 글에서 100SP를 뉴비들에게 무상임대를 해준다는 글을 보았습니다.[커피아재] 뉴비지원 무상 스파임대 2회차. (2018-05-27)
저는 중학생이지만 한번 스팀에 조금이나마 투자를 해볼까?라는 생각을 하던 도중이였습니다. 하지만 저는 학생이기에 자금이 부족해서 무상임대글이 혹시나 있을까?라는 생각으로 둘러보다가 커피아재님의 글을 보았죠. 기적처럼 15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해 커피아재님이 5명을 뽑으시는 것 이였는데 기적처럼 15등으로 댓글을 달았습니다. 그후 저는 그중에 뽑히게 되었습니다.
스팀파워 무상임대.jpg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저는 그후 이번 기회에 스팀파워를 유용하게 사용하고, 다음부터는 저가 새로온 뉴비에게 도움을 줘야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해서 다른 분들에게 도움을 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저도 어제부터 시작했네요.

화이팅입니다~!!

홧팅입니다!

제아이디도있네요 ㅋㅋ
한달간 화이팅해요 우리ㅋㅋ

홧팅!!!

축라드려요~
좋은 포스팅 기대합니다~❤

너무 축하드려요! 화이팅!!ㅎㅎ

이벤트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열활 부탁합니다. ^ㅡ^

This post received a 53%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honoo!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honoo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3%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792.35
ETH 2676.19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