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텔레콤 T1 vs ROX 타이거즈(LOL World Championship) - 스팀파워 배포게임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8 years ago (edited)

시간 : 11.22 토요일 / 오전 07:00 ( 메디슨 스퀘어 가든)

【SK telecom T1 최근 전적】

본선 토너먼트에서 6경기 5승 1패를 기록했으면, 8강에서는 Royal Never Give Up 팀을 3:1로 이기면서4강에 진출을 하였습니다. 2013년과 2015년 월드 챔피언십을 석권하고, 수차례의 LCK 트로피를 들어올린 SKT T1은 단연 세계 최강으로 손꼽힙니다. 2015년 월드챔피언십 에서는 무패로 우승을 하였습니다.
2016 LCK 서머 스플릿 4강에서 KT에 패배로 인해 결승에는 진출 하지 못했습니다.
최근 리그 경기전 이나 월드 챔피언십에서 rox 타이거즈 와의 경기에서 전적을 보면 SK T1이 우세합니다.

【ROX 타이거즈 최근 전적】

본선 토너먼트에서 7경기 5승 2패를 기록 했으면, 8강에서 Edward Gaming팀을 이기면 4강에 진출하였습니다.
ROX는 빠른 적응을 통해 하나의 전투 머신으로 거듭납니다. LCK에서 가장 강력한 팀 중 하나이지만, 우승과는 인연이 없는 ROX는 중요한 경기에서 SKT T1에게 번번히 패배를 하였습니다. ROX는 2016년 SK T1을 이기거 결승에 올라온 KT를 이기면서 롤챔스 우승을 하였습니다. 매번 롤챔스에서 SK T1을 만나서 졌던 ROX 타이거즈 이번에는 어떤 게임흐름으로 이길지 기대가 됩니다.


##《참여 방법》

  • 원문글에 대한 vote를 눌러주세요.
  • 자신이 원하는 팀에 VOTE를 하고 댓글을 남기시면 됩니다.
  • 아무리 스팀달러가 높으신 분이 VOTE를 하셔서 맞추셨다고 해도 많이 받는 방식이 아니라
    같은 스팀파워로 보상해드립니다.
  • VOTE 금액으로 맞추신 분들에게 일정한 금액으로 스팀파워를 보상해드립니다.

아직 처음이라 자세한 규칙과 방법은 정하지 못했습니다.
점점 해가면서 정확한 규정과 방법을 만들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Sort:  


SK telecom T1팀이 이긴다면 vote & 댓글 달아주세요.

이렇게 하라는 이야기 인것 같군요.

네 맞습니다.

sk가 이긴다에 한표합니다 ㅎㅎ

sk가 항상 rox에 이겨와서 이번에도 믿어봅니다 ㅎ

sk 이긴다 ㅎㅎ

우승자


보상 : 0.070, voter : leesunmo
보상 : 0.070, voter : ksc
보상 : 0.070, voter : very


ROX Tigers팀이 이긴다면 vote & 댓글 달아주세요.

ROX 타이거즈 응원해 봅니다~

ROX Tigers
잘 모르는데, 덕분에 관심갖게 되겠네요 ㅎ
여기에 다시 댓글 남깁니다. 이렇게 하면 된다는거죠?

네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제댓글에도 vote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네^^ 봇했습니다. 재미있겠네요 ㅎ....
그리고, 스팀스포츠에서 하는 방법이 이렇게 하는거군요.
그럼 스팀스포츠에서도 이런 식으로 그 글에 하면 되나요?

네 맞습니다. 전체글 이랑 원하시는팀그림에 봇하시고
거기에 댓글 다시면 됩니다.^^

vip님 따라갑니다... ^^

둘다 모르는 팀인데 sk 찍습니다 ㅎㅎ

ROX Tigers
잘 모르는데, 덕분에 관심갖게 되겠네요 ㅎ

재밌는걸 기획하시네요 야구 축구 농구 골프 이종격투기 다 하셔서 저의원한을 풀어주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654.82
ETH 2888.30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