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에게 깜짝 선물을 받았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여!
@honna 입니다.
와이프가 진주에 결혼식이 있다고 해서 식전날 내려가서 자고 간다고 해서 보내주고 하루를 독박유아를 하게됬습니다..
다음날 와이프가 식전에 시간이 남는다고 쇼핑을 한다고 하길래 사고싶은거 사라고 하고 식끝나고 올라왔는데 오빠가 좋아하는거 샀다고 하길래 뭔가 봤더니!!!! 스톤아일랜드 카라티를 사주셨네요!!!!!

Olleh!!!

받아서 기분은 좋지만!!!!
저는 더 좋은걸 사줘야한다는 무언의 생각이 듭니다...ㅎㅎ

Sort:  

자주 독박육아를 하셔야겠네요 ㅎㅎㅎ

자주말고 가끔하고 싶네요 ㅎㅎ

앜...... 저도 독박육아 한다고 할까봐요..

집 사람이 그럼.. 쭈쭈바 하나 사줄 듯.. (-_-;;;

한번해보세요!!ㅎㅎ
전!!

카라티가 깔끔 하고 이쁘네여...저도 독박 육아를 자주 하지만
받아본 선물이 없네요...ㅠㅠ

기대안하고 있으면 받으실껍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26.02
ETH 2553.4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