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정보 및 뉴스에 대한 태그관련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nna 입니다. 오늘 오전에 태그에 대해서 @woo7739 님과 댓글로 대화를 하다가 육아글을 쓰는 태그를 말씀해주셔서 글을 써봅니다.저도 아이가 생기다보니 육아정보를 많이 공유 합니다.스팀에서도 육아 정보 및 뉴스를 게시하시는 분들으 본것 같습니다.
그래서 육아 태그를 @woo7739 님이 추천해주신

kr-infantcare

를 활성화 해보려고 하는데 스팀이 유저분들은 생각이 어떠신지 글을 써봅니다. 좋은 아이디어나 태그가 있으신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채택되신분들에게 소정의 선물도 드리겠습니다.

Sort:  

태그로 묶어서 글 작성하는 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좀더 쉽게 kr-baby 는 어떠신가요? ㅎㅎ

kr-baby 좋네요. ㅎㅎ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

kr-parenting 이 어떤가합니다 ^^ 양육, 육아 의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도 페어런팅에 한표! 던져요! 베이비도 좋구요!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kr-baby 가 좋을꺼 같아요

네 알겠습니다 ㅎㅎ

Good contents are enlightening congratulations for your publication !!

아이고~~ 안주셔도 괜찮은데요^^
보내주신 SBD는 정말 잘 쓰겠습니다. 감사드려요!^^

그래도 소정의 감사의 표시라고 생각해주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73.55
ETH 2650.2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