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래미 벤츠 뽑아줬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onna입니다.
저희딸도 자동차가 필요한거 같아서 벤츠한대 출고해줬습니다!!
그런데.... 무서운지 아직은 잘타지는 못하네요 ㅠㅠ
가격대비 기능도 많고 품질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ㅎㅎ 마력도 좋은거 같습니다.!!!
저의 비상금이 깨지긴했지만... 딸이 좋아해서 만족스럽고 잘탈수있는날 까지 기다려야겠지만..ㅜㅜ 자랑해봅니다!

Sort:  

Very nice child car toys.

thank you!! :)

ㅋ ㅋ 진짜 차인줄 알았습니다.

제목으로 인한 속임수입니다 ㅎㅎ

아이가 참 좋아 하겠어요...^^ 멋지네요

네네 좋아하는데 무서워도 하네요 ㅠㅠ

와아~대박
진짜 차인줄 알고 순간 자괴감으로ᆢ
대박 입니다

진짜 벤츠를 사주고 싶네요....ㅎㅎ

와우 저도 한대 ㅋㅋㅋㅋㅋ

애기 미소가 완전 멋집니다
차가 아주 맘에 들었나봐요..ㅎㅎ

감사합니다!!
마음에만 들어 합니다 ㅎㅎ

아가 웃는 모습이 너무 이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98.53
ETH 2660.5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