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의 신세계 "건조기" 수령하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onna 입니다.
아이가 태어나고 맞벌이 하기전까지는 빨래에 대한 걱정이 없었는데 맞벌이 시작하니 빨래가 밀리더라구요...
그래서 한달전 비자금 탈탈 털어서... 판매예약중이 LG제품 14KG 건조기를 지난주 일요일날 설치를 받았습니다.
후기는 조금더 써보고 올려보겠습니다!

Sort:  

건조기는 사고나면 다시 없으면 안되는 필수품이 되더라구요.
비오는날 특히 엄청난 효과를 발휘한답니다.
와이프님이 가장 좋아하는 가전제품 1위입니다 ^^

네네 1순위 제품인거 같아요 ㅎㅎ

건조기에서 방금 나온 그 뽀송하고 향긋함~~ 음~ 축하드립니다... ㅋ

설치되자마자 사용했는데 만족 별 5개입니다 ㅎㅎ

그 비자금이란놈 저도 어딨는지 좀 알려주세요..ㅠㅠ
요즘 혼수품 품목이 스타일러,건조기, 공기청정기가 필수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이미 탈탈 털려서 없네요 ㅠㅠ 다시 모아야합니다...

오오오 이거 가전 고정면에 쓸 건데 ㅋㅋ

오홋!! ㅎㅎ 아직까지는 만족하고 쓰고있습니다!

건조기는 혁명입니다 특히 아이있는집은 필수아이템이에요 ^^

진짜 혁명인거 같아요!

얼맙니까!!!! 지룸신 가즈아!!

100만원 중후반대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98.53
ETH 2660.5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