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크롬으로 편하게 이용하는 방법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nna 입니다. 아직 저는 esteem에 적응을 못해서 스팀잇을 어떻게 사용하면 저도 그렇고 뉴비님들 편하게 쓸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크롬으로 편하게 쓰는 방법일꺼 같아서 포스팅합니다.


기종 : 갤럭시S8 plus (안드로이드)

  • 처음 크롬으로 스팀잇 접속화면 입니다. 사진에 표시한 부분을 터치하세요
  • 터치하신다음 메뉴가 나옵니다. 메뉴바에서" 홈화면에추가"를 터치하시고 원하시는 이름을 입력하시고 "추가"를 터치하시면 사용하시는 휴대폰에 아이콘이 하나 생깁니다.

  • 생성이 된 스팀잇을 터치하시면 밑에와 같이 화면이 나오고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현재 steemit, steemchat. steemnow
3가지를만들어서 사용중입니다


페이지별로 쓰려고하니 불편해서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쓰고 있습니다. 스팀잇 여러분들도 한번 만들어서 스팀을 이용해보세요.

follow me!

Sort:  

저도 이렇게 하는데^^ 편하죠~~

이렇게 사용하는게 편한거 같아요 ㅎㅎ

오 저는 북마크로 사용중인데 이게 훨씬편하겠네요.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네 ㅎㅎ 스팀이용시 좋은방법 있으면 또 올리겠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사용하실때에는 비밀번호를 어떻게 저장해서 사용하시나요?
포스팅키만 넣어서 로그아우하지 않고 계속 사용하시는지요?
궁금합니다.

저는 따로 적어놓고 합니다 ㅎㅎ
네로그아웃 안합니다

편하기는 정말 이게 훨씬 편합니다 ㅎㄹ

쓰시고계신가요??ㅎㅎ
이게 저도 편하더라구요

스티밋은 이미 이렇게 하고 있었는데, 이 글 보고 스티밋 챗에도 가입해서 만들었네요. 감사합니다. 그런데 스티밋 챗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대화하고 싶은 스팀잇분들 아이디 검색하거나
구룹검색하시면 됩니다 ㅎㅎ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해봐야겠네요^^

해보세요 ㅎㅎ 편합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네 ㅎㅎ 감사합니다!

아.. 네 그렇군요.. 저도 한번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좀 구식이라 하는것만 하다보니 새로운거 적응이 잘 안되서리 ㅎㅎ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우와~!! 좋은정보네요!!
전 북마크로 하거나 이스팀으로 하고 있었거든요~
감사합니다

아하, 이런 방법이 있었네요 ㅎㅎ 모바일에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좋을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682.62
ETH 3447.75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