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기억해주실 분 찾습니다..ㅎㅎ

in kr •  last year 

안녕하세요 @hongyeol 입니다.

2주만에 슬쩍 왔습니다..

꽉만힌 고속도로글을 남기고, 사라져서.. 혹시 걱정(?)하셨나요???ㅋㅋㅋㅋㅋ

아무도 안하셨을듯..ㅎㅎ

최근에 바쁘게 살고 있습니다..

하루하루가 어떻게 가는지 모르겠네요.

그냥 바쁩니다. 시간은 빠르구요ㅎㅎ

이렇게 슬 얼굴을 비춰보며, 다음주는 스팀잇도 다시 열심히 해보리라 다짐을 해봅니다!ㅋㅋ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짤이 아주 적절하군요
오랜만이네요~

기억은 안했지만 지금부터 기억할게요

감사합니당ㅎㅎ

걱.정.했.습.니다. ㅋㅋㅋㅋ
본업과 스팀잇 사이에서 밸런드를 맞추는 게 쉽지는 않죠..

넹...ㅠㅠ 꾸준히 밸런스를 유지하시는 분들 존경해요

기억이 안 날뻔 했네요.
오랜만입니다. 바쁘셨나 보네요.

아이구..그래도 아직 해주셔서 감사해요ㅎㅎ
네,, 이것저것 바쁘네요ㅎㅎ 앞으로도 그럴것 같습니다 흑

기억하는사람 하나 추가요~!

아 제 사랑 스텔라님ㅠㅠㅠㅠ잘계셨어요?

오랜만입니다 홍열님 ㅎㅎ 윗지방살이는 적응좀 되셨나요..!

어디갔다 이제 오셨습니까!! ^^

아 해라님ㅠㅠ 보고싶었어요

들렸다 퐐로우 하구 가욤^^!

아 체육부장님 안오셔서 운동안했잖아요...

홍열군!! 내가 기억하고 있다네!!

홍열님 언제나 가억하고 있죠~ 여유가 되실때 돌아오세요 언제든 환영입니다🤠

운동 더 열심히 할수있게 도와주세요~

이거이거 뒷태가 이쁘고 서울로상경해서 넘어져서 무릎다치고 또넘어지리라 다짐하는 홍여르짱아닌가!!
잘지내십니까 ㅎㅎ

https://steemit.com/kr/@akuku/6kqafh-5-19
체부님 일 계속 하고 있습니다.
안계시니 영~ 인기가 없습니다.

새로 오신 분이시군요 @화뇽해 ㅋㅋㅋㅋㅋㅋㅋ

여러가지일로 바쁘신것 같네요. 당연히 기억하고 있습니다. 특히 운동할때마다 ㅋㅋㅋㅋㅋ
이렇게 종종 소식좀 알려줘요.

홍열님!!!! 자주 오세요!!ㅋㅋ

오랜만이네요 ㅎ
준비하는 것은 잘 되는지 궁금하네요.

홍열님 오랜만에 뵙네요. 잘지내시죠?ㅎ

체육부장님 오랜만이에요!ㅋㅋㅋ

이노빛님!!ㅎㅎ 기억해주셔서 감사해요

운동가즈아~!

홍열님 2주 동안 쉬셨나보네요~ 저도 거의 한 달 가량 스팀잇 안했다는.ㅜㅜ 쉬고 있어도 자꾸 스팀잇 생각나는게 이젠 스팀잇을 벗어날 수 없나 봅니다ㅋㅋ 컴백 환영합니다.

당연히 기억하죠.
잘 지내시죠? 바쁘게 살면 좋죠^^

기억하고 있죠
홍렬님
스팀잇의 시간은 길고도 짧네요! 2주만에 나타나시다니

홍열님 잘지내고 계시다니 다행이네요 ㅎㅎㅎ
제가 3일전에 마지막포스팅에 댓글달았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ㅎㅇ

글이 너무 안올라와서 무슨일이 있나?
아니면 스팀을 안하시나 했는데
생존신고 잘 보았습니다 ^^

기억하지요 ㅎㅎ

오랜만입니다 :D

저요저요!!!!!!!!!! ㅎㅎㅎㅎ

오랜만에 찾아 왔습니다~^^ 잘지내시죠?

홍열님 저도 삼개월 만에 왔네요 ㅠㅠ 오랜만입니다

오랜만에 찹아 뵙습니당~~ㅎㅎ

오랜만에 생각나서 찾아와봤는데 21일 전이시네요..!

헐 어째 보이지 않아서 왔더니 스팀잇 떠나셨네요 ㅠㅠ
한달 넘게 사라지시면 어째유~~~

홍열..그는어디로갔나..

Congratulations @hongyeol!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Resteem and Resteemed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