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건강운동프로그램 작명 이벤트!!!! -우수5스팀달러, 아차상 1스팀달러 (조기마감)

in #kr6 years ago

뭔가 어른들께 초첨을 맞춰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분들의 욕구를 생각해봤는데 어렵네요

그래도 생각해보자면 비만탈출이니 건강, 장수, 자녀들에게 고생시키지 않으려는 노력 그런 욕구들이 좀 떠오르네요ㅎㅎ

두번째는 자율운동은 '나혼자 한다' 어떤가요?ㅎㅎ 나혼자 산다가 엄청난 인기를 끄는 프로그램인데 그것과 비슷하게 하면 통할 것 같습니다..ㅎㅎ

생각나면 이따 다시올게요ㅠㅠ

Sort:  

나혼자 한다!! 저의 사업 취지와 너무 잘 맞는데.. 운동에 대한 용어를 포함해야 되는 부분이 있어서 조금 아쉽게 되었습니다. 다음에 비슷한 네이밍을 이용해서 새로운 사업을 진행해볼까 합니다! 좋은 아이디어 감사합니다. ㅎ

SBD 감사합니다.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작명 센스가 부족하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59.71
ETH 3164.5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