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공부하기 좋은 사이트! 부수입을 원한다면 필독

in #kr7 years ago (edited)

제목이 조금은 자극적이었나요? 좋은 마케터는 카피가 기본입니다. 하지만 저는 그놈의 카피가 되질 않아서... 항상 연습중입니다. 그래도 실력이 늘질 않네요...

아무튼!

현재 몇몇분들을 필두로 kr-ad 태그를 활성화시키는 중입니다. 저도 활성화를 위해 동참하기로 했는데, 아직 너무 초보라서 알려드릴 수 있는게 없었습니다. 그래도 이대로 접을수는 없죠! 곰곰히 생각하다 저같은 초보 분들이나 아직 애드센스 세계에 관심은 있지만 잘 모르시는 분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애드센스 공부하기 좋은 사이트

저도 아직 초보긴 하지만 꾸준히 참고하는 사이트로 준비했습니다.
혹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링크는 넣지 않았습니다.

1. 애드센스 포럼

애드센스 커뮤니티로 블로그와 유튜브로 애드센스 수익을 내는 분이 많이 모여있습니다. 엄청난 정보가 흐르지는 않지만 올라오는 글들을 유의깊게 보면 분명 얻으실 수 있는 부분이 있을겁니다. 초보자들을 위한 초보자 가이드도 올라와있어, 초보분들이 활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2. 네이버 카페 - 애드센스 스쿨

애드센스 관련 네이버 카페 중 규모가 제일 큰 카페입니다. 저도 많은 활동은 안해봤는데, 꾸준히 활동하여 등업을 하면 엄청난 정보를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많은 분들이 매주, 매달 수익인증을 해주시니 좋은 자극제가 될 수 있습니다.

3. 스팀잇!!!!

사실 이 글을 쓴 목적입니다. 멀리가서 배우실 필요가 없습니다. 스팀잇 내 kr-ad 태그에서 배우시면 됩니다. @rhkddl6647 님과 @myfan 님이 정말 유익한 글을 올려주고 계십니다. 제가 느끼기에는 정말 몇십만원을 내야 배울 수 있을까 말까하는 정보들을 올려주시는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에 관심이 있다면 꼭 두분의 글을 읽으며 배우시길 강추!!합니다. 그 외에도 숨은 애드센스 고수분들이 많습니다. @teemocat 님, @staysee 님, @dream3479 @spiritboxer 님 등 엄청난 분들이 글을 올려주시고 있기에 참고하신다면 엄청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겁니다.


대부분 스티미언분들이 직업이 있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스팀잇을 부업 목적으로 하시는분도 많은 것 같은데요. 스팀잇을 통해 2번째 월급통장을 만드셨다면, 스팀잇에서 주는 정보를 통해 3번째 월급통장을 만드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돈이 열리는 나무, 돈나무를 여러개 심어놓으면 손해볼게 없으니깐요?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애드센스 스팀잇과 비교하면 어떻나요?
하시는분 입장에서 이야기 들을 수 있을까
해서 찾아 왔어요~

현재 스팀잇이 단기적으로 큰수익을 올릴 수 있어서 좋습니다ㅎㅎ 애드센스는 초보가 고도에 오르기까지 시간이 좀 걸리니깐요.. 제가 초보라 함부러 말은 못하겠습니다만... 장기적인 관점에서 봤을때, 수익 자동화를 이루기 위해서는 애드센스가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저도 애드센스열시미하고있습니다 ㅎㅎ

오! 엄청난 고수의 향기가 풍기십니다ㅎㅎ kr-ad 통해서 저좀 교육시켜주세요...ㅎㅎ

말씀하신데로 kr-ad에 있는 글들 보면 굉장히 좋은 글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더라구요.
저도 kr-ad에 기여를 좀 해야 할텐데 말이죠.

제가 깜박했어요!ㅎㅎ 스피릿복서님 이름도 바로 추가했습니다ㅎㅎ
이미 엄청난 기여를 하고계시죠!

애드센스를 조금 하고 있는데 ㅎㅎ 애드센스가 정말 제 3의 월급이 되가는것 같습니다^^
제 4의 월급을 찾고 싶네요 ㅎㅎㅎ

애드센스 하시는군요!ㅎㅎ @jaytop 님도 엄청 잘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
제 4의 월급이자 제0의 월급이라면...코인아닐까요?ㅎㅎ

애드센스조금씩하고있긴하지만 이곳에서 고급정보가 가득하니 넘 좋네요

그쵸! 정말 고급정보가 가득한 것 같아요!ㅎㅎ
정말 많이배우고 있답니다 같이 배워서 저희도 고수가 됩시다!!ㅎㅎ

오우 !! 유익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

아닙니다ㅎㅎ 저는 그다지 유익하지 않은..kr-ad 가시면 진짜 좋은글이 많습니다.

크 kr-ad 취지가 정말 좋은 것같습니다! 홍이님 포함하여 많은분들 승승장구하시길 응원합니다~~~뽜이링!

진짜 애드센스 고수님은 여기계시는데!ㅎㅎ 언제 글한번 써주세요!!

저에겐 애드센스가 너무 어려운거 같아 스팀잇에 열중하려구요ㅎㅎ

스팀잇 열중도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ㅎㅎ

앗 저는 스팀잇이 첫번째 통장이네요ㅎㅎ.. 두번째 통장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저도...백수라 스팀잇이 첫번째 통장이나 다름없습니다ㅎㅎ
같이 도전해봐요!

에드센스 개념만 알지 잘 모르고있는데 콘텐츠가 넘쳐나는 저로서 정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 !

콘텐츠가 넘쳐나시나요?ㅎㅎ부럽습니다. 항상 키워드 발굴에 애를 먹는 저로써 너무 부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887.03
ETH 2682.4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