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팔로워, 진정한 스티미언이 된 것 같습니다

in #kr7 years ago

500팔로워.png

안녕하세요 @hongyeol 입니다.

어느덧 500팔로워를 돌파했습니다.


이렇게 500팔로워가 될 수 있었던 이유는 팔로워해주신 여러분 덕분입니다!

또한 스팀파워를 임대해주신 @abdullar 님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한 마음에 이번에도 이벤트를 열어볼까 했지만, 머리가 굴러가질 않네요...이벤트를 통해 소수에게 큰 보팅을 하는 것도 좋지만, 이번에는 여러 뉴비분들께 나눠 보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500팔로워만 돌파한 것이 아닙니다. @redbanana 님 도서 이벤트에 당첨되어 책을 받았습니다. 책 보내주신 @redbanana 님 감사합니다. 요즘 감기때문에 몸이 안좋으신 것 같은데 빨리 완쾌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벤트로 받은 책 '청춘의 돈공부'는 스팀잇에서 어떤분의 글을 보고 찜해둔 책이었습니다. 스팀잇에서 책을 추천받아 저장해놓고, 스팀잇 이벤트를 통해 책을 받아 읽게되다니... 정말 진정한 스티미언이 된 것 같네요!!


점점 많은 팔로워가 생기면서 피드에 올라오는 글을 다 읽지 못하고 있습니다. 모든 하나같이 엄청 좋은 글인데 너무 아쉽습니다. 피드뿐만 아니라 kr-newbie 태그에 가서도 계속 뉴비분들을 지원해주고 싶은데 많은 인원을 챙기지는 못하고 있네요..그래도 많은 시간을 스팀잇에 할애하며 열심히 큐레이션 활동을 하고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지난 1월 첫째주 큐레이션 순위를 봤는데, 21위 정도 였던것 같습니다.(확실히 기억이...) 저자활동과 함께 큐레이션 활동도 열심히 하여 10위안에 들도록 노력....은 해보겠습니다!

새로운 SNS의 초기 투입자는 항상 돈을 벌고 떠난다고 합니다! 블로그도 그랬고, 페이스북도 그랬습니다. 현재 활동하는 스티미언 모두가 자연스레 부도 얻고, 멋진 사람도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Sort:  

Wow!! 축하드려요!! 처음 가입한 뉴비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당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엇 지금 503팔로워! 축하드려요 !

네!ㅎㅎ그 사이 2명이 늘었나봐요!
감사합니다

스티밋과 비슷한 시스템으로 SNS를 만들고있습니다. 스팀을 잘 알고 계신분들의 인사이트가 필요합니다. 보상은 충분히 하겠습니다! 혹시 이프로젝트에 기여하고싶으신분은 메시지 부탁드립니다. 0104393사영구영-탁기영

대단한 일을 하고 계시네요...스팀잇과 비슷한 시스템이라니! 당장은 제가 기여할 수 있는 부분이 있을까 싶네요^^ 스팀잇에 관련 소식 올려주시면 읽어보겠습니다!!

소통하고, 고민하고, 열정이 있는 @hongyeol님 :-) 앞으로도 오래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진정한 스티미언이 된 것,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스프링필드님!!ㅎㅎ항상 찾아와주셔서 또 감사해요ㅠㅠ

축하합니다. 책도 받으시고 앞으로 점점 더 뻗어 나가실겁니다.

항상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정말 쭉쭉 뻗어 나가고 싶네요 ㅎㅎ

500팔로워에 이벤트 당첨까지
축하드립니다ㅎㅎ

축하 감사합니다!ㅎㅎ

5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좋은 글들 잘 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순항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항상 좋은 글 써주시는 akuaku님 너무 감사합니다ㅎㅎ
같이 순항해요!!

홍열님 500팔로워 정말 축하드려요!
저는 아마 곧 100팔로워가 될 것 같은데 나중에 이벤트 꼭 참여해주세요 XD~~
큐레이션 21위라니 멋지십니다. :) 늘 좋은 말씀 해주시는 홍열님 앞으로 더욱 승승장구하시길 바랄게요!

축하 감사합니다!!ㅎㅎ100팔로워를 앞두고 계시는군요!! 무조건 참여하겠습니다!!ㅎㅎ

대단하시네요 ㅎ 빠르게 적응해 나가시는거 같아 부럽습니다 .. 저는 아직도 어리둥절하게 포스팅만 꾸준히 하려고 하고 있는데 ㅎ 노하우가 있으면 공유해주세요~ ㅎ 항상 화이팅하세요 ㅎ

노하우라면...ㅎㅎ
kr 유저들과의 소통이 아닐까요??! 가족같은 분들과 소통을 하다보면 저절로 적응해 나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ㅎㅎ

500 팔로워 축하드려요!!
정말 대단하십니다ㅎㅎ

항상 와주셔서 감사해요!
같이 꾸준히 스팀잇해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750.09
ETH 3474.88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