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분석사이트는...그렇게 분석을 잘하면 자기가 당첨되면 되는 것 아닙니까?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ongyeol 입니다.

사업모델의 공부(?), 마케팅 공부(?)는 아닌것 같고...
아침부터 조금 실없는 얘기를 꺼내보려 합니다.

저는 제휴마케팅을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제휴마케팅 하시는 분들이 많아 아시는 분은 아실텐데요. 제휴마케팅 사이트에 올라와있는 광고 중, 로또 광고 가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 이런 로또 광고는 로또 1등 추천번호를 분석해서 던져주고 돈을 받는 방식입니다.

그런데

원래 별로 믿지는 않았지만, 오늘 이상한 의문이 생겼습니다.

"아니, 그렇게 1등 번호 분석을 잘하고 3,4등이 수두룩하게 나오면...왜 힘들게 로또 분석 사이트를 운영하는거지? 자기들이 분석해서 자기가 당첨되면 훨씬 이득 아닌가? 자선단체인가? "

제 생각이 너무 이상했나요...ㅎㅎ 저는 당첨이 잘 되지 않으니 운영한다고 밖에 생각이 안드네요..

코인픽방을 운영하시는 분이 자신이 수입을 낼 수 있으면서도 더욱 안정적인 추가 수입을 내기 위해 하는 이치인가요? (사실 이것도 운영이유를 확실히 모릅니다..주관적인 생각) 그렇게 생각하면 또 이해가 가긴하네요...보다 안정적인 수입 창출. 물론 당첨이 잘 되지 않으니...

뜬금없이 로또 광고를 하다 든 짧은생각이었습니다...

아직 세상에 대한 공부가 너무 부족한가봅니다..운영의 이유를 아시는 분은 거침없이 댓글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눈길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Sort:  

hongyeol님 글을 읽다보면 내가 어른들 세계(?)에서는 한참 멀었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0_0;; 이런 생각을 한번도 해본 적 없어서 새롭네요.

저는 위니님이 훨씬 성숙하다 생각했는걸요?ㅎㅎ 저도 여기서 소통을 하다보면 아직 생각이 어리다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아이고.. 사람 사는 게 다 똑같나보네요 ㅎㅎㅎ 오늘 스팀달러 시세가 현저히 떨어졌는데.. 김프? 뭐시긴지. 저는 아직 가상화폐에 익숙하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 어쨌든 돈과 관련된 일은 늘 어렵네요 ㅋㅋㅋ

저도 항상 로또사이트를 보면 그런 생각을 했네요ㅎ
사람들의 심리를 잘 이용하여 이득을보는 케이스중에 하나라고 생각되네요ㅎ

이미 그런생각을 하고 계셨군요!ㅎㅎ
사람들의 심리...정말 맞는것 같아요. 제일 심리를 이용하기 쉬운 분야인 돈, 복권이니깐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말도안되는 사기죠...누가뽑던 확률은 같은데...

제가 제일 듣고 싶던 속시원한 답변이였습니다ㅎㅎ
진짜 그냥 많이 번호를 팔아서,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면 확률은 당연히 높아지는...

저도 이런 마케팅!
이런 사업들!
의심이 많고 믿음이 떨어지네요^^ 그렇게 좋은걸 남들한테 공유하는건....음....
스팀잇 같은 생각이여서 그런걸까요?....ㅋㅋㅋ

스팀잇 같은 생각..ㅋㅋ
저도 도무지 이해가 안가네요... 이런 생각이 들고난 후, 이런 업체를 홍보하려니 더욱 어렵네요

ㅎㅎ 공감합니다
그렇게 잘 맞으면 광고비로 로또를 사겠어요

맞습니다. 이런 업체들이 광고비로 쓰는 돈이 어머어마하니깐요..
고객 DB 모아서 악의적으로 재사용할것 같기도 합니다ㅎㅎ

로또분석사이트는 진짜 쉽게돈벌죠ㅋㅋ
그냥 랜덤번호 갖다주면끝;;
이걸 믿고 하는분들이 많으니...

저도 정말...그냥 똑같은 번호일뿐이라고 생각됩니다.
저희 아버지도 이걸 믿으시고, 이런거 진짜 확률 높아지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ㅎㅎ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ㅎㅎ

그냥 자기들이 로또 사면 되지~

라고 생각한 적이 많은 것 같아요!

아 그런생각을 하셨어요?ㅎㅎ
저만 이런 생각을 하는건 아니었나봅니다!!

주식으로 성공한 사람들은 보면 주식투자 비중을 대폭 줄이고 투자회사를 설립하던데 이런 이치로 생각해보면 로또번호 추천해주는 사이트 운영자는 참 똑똑한것 같기도 합니다~남들은 한방을 노릴때 이사람은 그주변을 봤네요 ㅋ 우리도 이런 안목이 필요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한방주위사람들의 주머니를 노렸네요 ㅠ

역시 @lky 님 다운 멋진 답변이십니다!
정말 이런 업체들을 ' 웃기는 사업하고 있네, 당하는 사람은 왜그러실까? '라고 생각 후 끝나면 안될 것 같네요. 사람들의 심리를 파악하고, 그걸 이용하는 사람도 대단한거죠. 이런 안목을 지속적으로 키워야겠습니다. 좋은 말씀 너무 감사합니다.

완벽하게 미래를 예측하기 보다
바로앞에 이득을 챙기는 것이 훨씬 쉬워서가 아닐까요??
사실 코인판에 가장큰 이득을 챙기는 사람들은
코인거래소 들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역시 그런이유겟죠?ㅎㅎ
코인판에서 이득을 챙기는 사람은 정말 거래소가 확실한것 같습니다...ㅎㅎ정부규제가 없었다면 정말 더욱 펄펄날고 있었을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180.45
ETH 2409.35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