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스포츠 프로젝트] 건강한 스티미언 되기!!

in #kr6 years ago

운동 프로젝트!!.png

안녕하세요!

@hongyeol 입니다!

@abdullar 님께 스팀파워를 임대받아 뉴비분들을 위해 큐레이션을 하고 있습니다.
남은 기간 어떻게 하면 더 잘쓸지 고민하다가, 한가지를 생각해봤습니다.

운동, 스포츠 활동 인증하기 프로젝트


살면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건강! 건강입니다.

잘먹고 잘자는 것도 중요하지만 꾸준한 운동도 정말 중요합니다!!

또한 스포츠 문화활동을 통해 국가 스포츠 경쟁력이 커졌으면 하는 소망이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과 같은 프로젝트를 진행해보려 합니다.

  • 참여 방법

댓글로 아래의 조건 중 하나가 담긴 사진을 남기면 됩니다.

  1. 운동하는 사진 (헬스, 요가, 필라테스, 런닝 등등)
  2. 체육활동 사진 (각종 구기종목, 수영 등 )
  3. 프로 스포츠 관람 사진 (축구, 농구, 야구 등 직관 사진)
  4. 기타. 관련있다 생각하면 올려주세요!
    ★ 단 그 날의 사진이어야 합니다! 여러분을 믿습니다^^
    ★ 얼굴이 나올 필요는 없습니다!
  • 이벤트 진행 시간

제 사정상 글을 올리는 시간이 조금은 불규칙적일 수 있습니다. 최대한 저녁 시간 전에 이벤트 글을 올리겠습니다.

이벤트 마감은 자정까지입니다!

  • 보상 방법

댓글로 달아주신 사진을 보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을 돕기 위해, 강력한 파워보다는 적절히 나눠서 보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은 얼마나 참여해주실지 몰라서 가늠하기가 힘드네요)


이번 글부터 참여 해주시면 됩니다!!!!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제 시작이니 주변에 살짝 소문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건강한 스티미언이 되기 위한.. 추가적인 제안이 있으면 언제든지 해주세요!ㅎㅎ

운동과 스포츠로 건강한 스티미언 가즈아~



Sort:  

헉! 사진 찍어두길 잘했네요 ㅎㅎㅎ
오늘 밤 월곶역 다리 밑 체육관에서 농구 하고 왔습니다!!^^MyPhoto_1150291579_0546.jpg

제 최애운동 농구!!
완전 잘하실것 같아요 그춍?

1495366667852.jpg

옛날사진이지만 올려봅니다. 최강기아 관람사진 !!

아 그리고 ~!!! 팔로우햇어요 ~ 파도타기해서 들어왓는데.. ㅋㅋ 파도타기먼지모르시죠 ? 무튼 친하게지내요 !

원래 당일샷만 되지만 첫날이니 보팅했습니다ㅎㅎ
저도..기아팬이라 반갑네요! 파도타기알죠!ㅋㅋㅋ

악 ㅋㅋ 감사합니다. ㅠㅠ 남행열차 이번 봄에 같이 부릅시다 !!

20180125.jpg
역시 @hongyeol님 최고의 아이디어! 짝짝짝!!!
블록체인에 매일 운동 log를 남긴다면 건강관리 방법으로 더 좋을 게 없네요.
헬스케어 서비스 + 보험 협업 BM까지 진화가 가능한 연결고리의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새벽이 지났으니 어제 @fitnessman 님께 자극을 받아 상체 운동 +유산소를 조금 했습니다! (매일 뵙겠습니다!)
여기 아침의 다짐 증거 링크도 공유 드립니다.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fitnessman/best-arm-exercise-routine-bodyprofile-d-136

와우!!ㅎㅎ그런 큰그림까지도 그릴 수 있겠네요!! 참여 감사합니다

wearable device를 센서로 이용해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운동 이력 log가 @hongyeal 님 이벤트 포스팅을 경유해 블록체인에 쌓인다면 완전! ㅎㅎ 구현 가능하지 않을까요?
매일 참여할 프로젝트 이기에 보팅+리스팀 꾹꾹 눌러놓습니다! (:

어어..웨어러블..스트리밍..로그..블록체인..ㅋㅋㅋ
이해가 대충은 가는데! 분명 좋은건 맞네요..
그나저나 아쿠쿠님이었어!!! 프사가 바껴서 못알아 봤어요!!!!

그러니까요. 드디어 라이센스 문제 없는 저만의 대문+프사가 생겼답니다!
얼쑤좋네~ ㅋㅋ

축하드립니다!!ㅋㅋ

암튼 이 프로젝트 대박입니다. 투자 하고 싶네요. !!!
역시 능력자 마케터님 @hongyeol

KakaoTalk_20180125_235116480.jpg
오늘 런닝머신하고 스트레칭~ 명상 했습니다. ~

아자 ㅋㅋ
밤 11시져?

IMAG4354.jpg

앗 오전이었어요!!ㅎㅎ 오늘꺼는 이따 오후에 올리고 다시하려고 했지만
올려주셨으니 보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밤에 재 도전 할게요..ㅋㅋ

20180125_200913.jpg
어제도 하고 오늘도 하고 내일도 합니다.
매일매일 으라챠챠!!
보팅 미리 감사합니다(_ _)

으라차차차차차!!ㅎㅎ
운동 화이팅!

제가 응원하는 한화 직관사진 올리고 참여하고 갑니다.
올해는 좀 잘했으면.. ㅎ

20160904_135452.jpg

한화도 화이팅!!ㅎㅎ

오늘 아침 운동 인증이요! 유투브 영상 두개를 따라했습니댜..... 유산소는 재미없어서 근력만 ㅠㅠ

![IMG_2607.JPG](

와우!! 대단하십니다ㅎㅎ

테니스로 건강지키기
image

와우 좋습니당!! 오늘 정현도 화이팅!!

image이런 훌륭한 이벤트 매일 운동영상찍는 제가 격하게 응원합니다!!
영상 스샷도 가능한거죠??ㅎㅎㅎ

스샷 당연히 환영합니다!!
등이 화났는데요....?

요즘 추운날씨에 멘탈 잘 안잡혔는데 좋은 동기부여 감사합니다ㅎㅎㅎ등은 운동전엔 귀엽더라구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186.04
ETH 3392.6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