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후기] 타이탄의 도구들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71225_150548148.jpg

저는 책을 잘 읽지 않는 편입니다.

하지만 조금씩! 읽어보려고 노력중인데, 읽어도 소용이 없는 것 같습니다.

내용을 다 까먹기 때문이죠...ㅎㅎ

그래서 책을 읽고 제대로 흡수하기 위해 앞으로 스팀잇을 통해 독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ㅎㅎ하루 50페이지씩 읽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어 약 1주일에 한 권 정도 볼 수 있겠네요...

50페이지씩 읽기로 다짐하고 처음으로 읽은

타이탄의 도구들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처음이라 간략한 내용이고 느낀점 위주지만...차차 발전해보겠습니다.


(책을 흡수하기 위해 처음으로 이렇게 필기를 하며 읽었습니다.)

그럼 시작!!

성과 내는 날을 그렇지 못한 날보다 많이 만들어라

제휴마케팅을 진행하며, 성과일지를 쓰고 있습니다. 성과가 나는 날도 있고, 나지 않는 날도 있습니다. 책에서 한 말 처럼 성과 내는 날을 좀 더 많이 만든다면 언젠가 한단계 발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나는 생각보다 뛰어난 사람이다

보통 자신을 보잘것 없는 사람으로 많이들 취급합니다. 저 역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제대로 성공해본적이 없거든요. 자신감이 점점 낮아졌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책에서 말한 것 처럼 저는 생각보다 뛰어난 사람이다 라고 주문하며 보다 자신감을 갖고 임해야겠습니다. 더불어서 경쟁하러 가지 말고 이기러 가라했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남들과 경쟁하러 어딘가에 참석하기보다 이긴다는 마음을 가져야겠습니다.

다른건 지금 당장 잘 할수 없지만, 옆사람보다 노력은 할 수 있다.

노력! 노력도 하지 않으면서 잘하려고 하면 절대 안되겠죠. 정말 능력이 없어도 노력은 할 수있기에 저도 제꿈을 위해 노력해야겠습니다.

맥그리거의 명언이 떠올라서 가져와봤습니다.

고객부터 만족시켜라

훌륭한 장부, 의견, 사업계획서는 자기 만족이다. 고객부터 만족시켜라 라고 했습니다. 창업과 현재는 마케팅에 관심이 많기 때문에 엄청 공감가는 말이었습니다. 작년 지원사업을 위해 사업계획서를 엄청 썼지만 지원금을 따도 실질적인 수익은 0원. 고객은 전혀 생각하지도 않았기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마케팅을 하며 고객을 생각하니 수익이 발생하고 있었습니다. 고객! 항상 뭐든 고객이 먼저인 것 같습니다.

더욱 많이 느낀게 있지만 너무 길기에 생략하고! 마지막으로 제일 좋았던 내용입니다!

내가 결심한 3가지의 성공한 모습을 그려라.

매일같이 자신이 결심한 3가지 목표에 대해 성공한 모습을 그리라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저도 제가 정한 3가지 목표를 이룬 모습을 매일같이 떠올리고 있습니다. 성공한 모습을 그리니 더욱 열심히 살게 되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으로 독서 후기를 남겨봤는데, 많이 부족하네요...ㅎㅎ

10권 100권 하다보면 저도 멋진 스티미언 유저분들처럼 글도 잘쓰고, 멋진 후기도 남길 수 있겠죠?

화이팅해보겠습니다!!ㅎㅎ

메리 크리스마스!!!

Sort:  

여기에 담긴 조언들 나열하면 끝이 없죠...ㅎㅎ 개인적으로 팀페리스 좋아하는 저자입니다!

팀페리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ㅎㅎ 책읽으며 저자에 대한 생각은 많이 안해봤는데 앞으로 저자도 관심을 가져야겠습니다.

오! 책을 필기하면서 읽는 방법 좋은 것 같아요! 저도 도전해봐야겠습니다~

그런가요?ㅎㅎ 자꾸 잊어서 조금씩만 끄적여봤습니다!!

책읽으면서 내용을 필기하는거 어려울거 같은데 대단하시네요!

처음이라 어려웠어요!!ㅎㅎ꾸준히 하다보면 습관이 되겠죠?

타이탄의 도구와 이 책의 저자 티모시 페리스는 저도 굉장히 좋아합니다 ^^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저자 티모시 페리스 대단하더라구요!!ㅎㅎ 그런 습관들을 몸에 익히고 살다니...저도 하나하나 따라가보려 합니다.

’아웃라이어’라는 책에 ‘일만시간의 법칙’에대해 나와있습니다~ 어떤일이든 그분야에 만시간 이상을 투자하면 그분야에 전문가가된다고 하네요~목표도 명확하고 이루려는 의지도 강하신것 같아 추천드리고 싶은 책이네요!
책읽기 목표 꼭 이루세요!!!^^

책 추천까지 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한번 읽어보겠습니다!

내가 결심한 3가지의 성공한 모습을 그려라.

제 주변에 이런사람이 있긴합니다.
근데 점점 더 성공해가더라구요.
"처음에는 무슨 말도안되는 소리지"라는 생각을 했는데
이제 그사람의 미래가 궁금해지더라구요.
홍열님도 누군가에게 그런사람이 될 수 있을거에요~

와우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누군가에게 그런사람이 되면 정말 좋겠네요!!ㅎㅎ

꿈을 향해 한발한발 달려나가는 모습 멋있습니다^^
항상 응원할게요!!

응원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필기하면서 읽어야 겠습니다~^^
@hongyeol님 흑백 챌린지 지목하였어요~
괜찮으시다면 참여해주세요~>0<
메리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헛..이미 지목당해서 하고 있었는데! 지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저도 읽어봐야겠어요!!! 미약하지만 풀봇합니당!!!
그리고 저는 오늘 구세군을 위한 길거리 공연을 하고왔습니당 ㅎㅎ
동영상 포스팅했으니 심심할떄 오셔서 구경하고 가세용~

좋은일 하고 계시네요!ㅎㅎ 구경가겠습니다

책 읽는 남자 섹시하죠ㅋㅋㅋㅋ

섹시한 남자라니!ㅎㅎ 듣기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6240.84
ETH 2996.70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