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200 팔로우 돌파!!!

in #kr7 years ago

200팔로우.png

어느덧 200팔로우가 돌파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이렇게 단기간에 할 수 있을지 몰랐는데

이건 전부 kr 커뮤니티의 힘입니다!!

kr 커뮤니티의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스팀잇을 아는 분과 본격 시작하면서

제 지인은 더 넓은 시장인, 고래가 더 많은

다른 태그를 이용해서 활동하는게 좋지 않겠냐

저에게 말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따뜻한 kr 커뮤니티에서

활동하기를 원했고, 꾸준히 진행했습니다!

다른 태그를 하신 제 지인은 스팀잇에서

재미를 보지 못하시고 있는 상황이며

저는 매일같이 스팀잇에 빠져 살게 됐습니다!

정말 kr 커뮤니티 덕분입니다!!ㅎㅎ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아직은 팔로워보다 제가 팔로우한 스티미언이 많습니다.

제가 꾸준히 좋은 포스팅으로

보답한다면 팔로워가 더 많을 수 있겟죠?

지금 스팀잇에 포스팅하고 싶은 콘텐츠가

너무너무 많습니다!!!

매일 스팀잇에 방문해 하나하나 열심히 올리겠습니다!

앞으로도 @hongyeol 저! 많이 관심가져주세요!ㅎㅎ

Sort:  
끝내주는 @hongyeol님 안녕하세요! 깜지 입니다. 훈훈한 @gilma님이 그러는데 정말 흥분되는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밥 한그릇 사드시라고 0.3 SBD를 보내드립니다 ^^

끝내주는 @hongyeol 이라니!!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길마님이 저에게 그런말을요?ㅎㅎ 넘 ㅜ감사하네요!! 개밥 한그릇이라니!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ㅎㅎ

와 축하드립니다!!!!

스팀잇 하다보면 참 재밌죠 ㅋㅋㅋㅋ팔로워도 늘고 업보팅 개념도 재밌구

진짜 시스템구조가 너무 매력적이에요ㅋㅋSMT가 나오고, 다른 커뮤니티가 어떻게 활용할지 궁금하네요

2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정말 엄청나게 빠르게 성장하시네요:) 앞으로 더 성장하고 발전 하시시를 기원드립니다.

끝내주는 효과입니다~
kr커뮤니티 최고입니당ㅋㅋ 하루마무리잘하시고
행복한 날이 계속되기를 기원합니다 ^^

안녕하세요! 팔로우했습니다!!네네 행복하세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 저는 아직 홍열님 따라가기엔 멀었네요~

아니요?!! 스텔라님 지식이 많으셔서 포스팅이 어마어마하시고! 보팅액도 장난아니시더라구요! 부럽습니다..저도 언제 그런 양질의 포스팅을 통해 많은 보팅을 받을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ㅎㅎ

과찬이십니다 ^^; 저도 코인쪽은 문외한이라 글 하나 쓰는데 공부해야 할 것들이 너무 많더라구요~ 그래도 좋게 봐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스팀잇에서 1인마케터로서 성장해 나가는 홍열님의 미래가 기대됩니다 ^^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축하해

길마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더욱 발전해보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저도곧 200팔로우 찍을수 있겠죠!?

금방하실것같습니다ㅋㅋ화이팅!

kr이 최고죠!!

맞습니다ㅋㅋkr이 진짜 최고인것같아요

와우와우 저도 열심히 해야겠어요ㅎㅎㅎ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83.28
ETH 2401.7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