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든 느껴봤을 감정

in #kr7 years ago (edited)

"짝사랑"

2017-08-13 20;02;36.PNG

연애 하면서 한번쯤 느껴봣을.. 혹시 나만 사랑하고 있나?..

여기까지 @hongttt 였습니다.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내일도 화이팅 합시다!

Have a Good Time !

Sort:  

잘보고 갑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예전의 그 감정들이 떠오르네요 ^^
이제는 다시는 느낄 수 없는 감정들이기에 씁쓸하기 도 하네요 ^^;

왜 이제는 다시 못느끼시나요 ㅠㅠㅠㅠ 혹시.. 실례거 안된다면.. 결혼 하셔서 그런건가요..??

결혼도 했고.. 나이도 마흔이 넘어서요 ㅋㅋㅋ
한눈팔면 안되요~ ㅋㅋ

사람 사는 거 다 똑같나봐요. 수 없이 느껴봤던 감정이라 읽으면서 울컥했네요. 잘 읽고 가요~

댓글 감사합니다ㅠㅠ 그러게요 저도 지금 연애를 하지만..순간순간 느끼는거같아요. 사람은다 똑같나봐요 하하하..ㅎㅎ 글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좋은하루 되세요 !

I am the Great Cornholio! I'm a gringo!

이런 감정 저도 느껴봤었죠. 애타는 느낌..
카페에서 보고 놀러왔어요~팔로우+보팅 하고 갑니다.
시작한지 얼마 안된 새내기. 맞팔 해주시면 감사해요~(^^)(__)(^^)

감사합니다. 스팀..ㅠㅠ너무 바빠서 못했는데..이제 다시 시작합니다. 팔로우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39.14
ETH 2755.32
USDT 1.00
SBD 2.70